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자갈치/남포]자갈치 회센터 "동해상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어느덧 4월도 중반을 넘어섰고 5월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요즘 부산은 비가 내리다 안내리다 우중중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네요 ㅠㅠ

날도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저는 여름이 너무 싫은데 말이죠....;;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자갈치 회센터내에 있는 "동해상회"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씨푸드뷔페 오아제 아시죠?  오아제있는 건물이에요!

자갈치 시장 회센터는 신동아랑 자갈치 크게 두개로 나뉘는데요 저는 두곳다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신동아회센터는 1층에서도 먹고갈수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있고,

자갈치회센터는 일층에서 회를 고르고 2층 초장집가서 따로 먹어야하는 차이점입니다.

저희는 자갈치회센터를 갔습니다. 사실 가격은 요즘 다 정찰제라 거기서 거기라

그냥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아무데나 갔습니다.

"동해상회"라는 곳인데요..

각종 해산물들이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마리당으로 안하고 키로당으로 계산한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총3명이어서 4키로 광어+숭어(40,000원)을 주문하고

2층 초장집으로 갔습니다.

어떤 아주머니께서 오시더니 저희를 인솔해주셨습니다..ㅋㅋㅋㅋ

초장값은(야채포함 1인4,000원)입니다.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멍게와 해삼... 그냥 신선하다기 보다는 다 예상가능한 그런 맛이였네요.

쌈장에 마늘이랑 고추도 안줘서 저희가 먼저 달라고하니 그제서야 줍니다...

여기 일하시는 아주머니들 너무 불친절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센터말고 일반 횟집 가는게 나을뻔했습니다.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오는것도 아니고....실망이였어요ㅠ

그래도 회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숭어가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야무지게 쌈도 싸먹고...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쑥갓과 매콤한 양념으로 잘 우려낸 매운탕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회식장소로도 괜찮은 자갈치회센터를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6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