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서면]공구를 이용한 이색적인 삼겹살 집 '서면 09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입니다.

9월에는 거의 포스팅을 못했네요 ㅜ

저도 일한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게을리한거같아요....

이제 아침저녁으론 선선한데 그래도 낮엔 덥네요 ㅠㅠ

다음주만 버티면 드디어 길고긴 10일 연휴가 시작됩니다! 다들 힘내세요ㅎ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맨날 남포동에서만 보다가 간만에 서면에서 만나기로해서 물색을 하다가

이색적인 삼겹살 집을 발견했어요!

공구를 컨셉으로 한 "서면 093" 입니다.

입구부터가 심상치 않습니다 ㅋㅋ 웨이팅이 30분정도 있었어요

문 손잡이도 망치로 되있고 벽마다 온갖 공구가 다 걸려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쓰지않는 공구를 가져가면 드릴 삼겹살2인분을 서비스로 준다네요!

그래서 저희는 벤치를 가져갔더니 갑자기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야한다고해서...얼떨결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희는 드릴고추+드릴마늘+드릴 목살+손미장 버터 삼겹+된장찌게+맥주+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수저통도 공구 케이스에요 ㅋㅋㅋㅋ

숟가락도 삽모양... 보기엔 재밌지만 은근 그립감이 불편했습니다 ㅜㅠ

그냥 모든 인테리어 요소를 공구를 접목시켰다고 보시면될거에요...

조금 정신사나웠습니다ㅋㅋ

기본찬으로 샐러드와 묵사발이 나옵니다.

근데 테이블 간격이 너무 넓어서 손을 다 뻗어도 찌게까지 안 닿아서 먹을때마다 너무 불편했습니다 ㅜㅜ

시멘트 작업할때 바르는 도구 아시죠? 손미장 저걸로 고기를 눌러줘요 ㅋㅋ 버터를 발라서...

근데 기대했던것과는 다르게 너무 질기고 고기맛이 안났어요 ㅠㅠ

드릴 삼겹도 저렇게 사이에 드릴로 구멍을 내서 마늘과 고추를 넣어놨습니다.

뭔가 시도는 좋았으나 고기질이 전체적으로 좋지 않았고 질겼습니다..

뼈도 너무 많았고요 ㅠㅠ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다 구워줘요ㅋㅋ

초반엔 불쇼도 해서 저렇고 용접마스크를 준답니다.

그냥 재미로 써보고 사진도 찍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화장실까지도 공구를 이용한....

근데 이색적인건 좋으나 저기 물새는거 보이시나요...화장실이 온통 물난리였어요 ㅠㅠ

아...정말 기대했던것과는 달리 맛도 그저그랬고 불편했던 곳이였습니다.

재미삼아 한번쯤 가보는건 추천하지만 큰 기대를하고 가시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ㅠ

"재방문 의사 45%"

맛 ★★☆☆☆

서비스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