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서면/전포동 카페]타르트와 식물감성의 카페 '서면 샹티크'

728x90
반응형

밀린 포스팅을 계속 이어갑니다ㅋㅋㅋ

여긴 이번 연휴때 간곳은 아니구요! 서면 093 갔을때 간 디저트카페입니다.

확실히 남포동보다는 카페 선택범위가 넓어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타르트가 맛있는곳이라해서 전리단길쪽에 있는 서면 샹티크를 다녀왔습니다.

전포카페거리쪽이기보단 그 건너편이에요!! 그래서 처음에 길을 좀 헤매긴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식물감성들...ㅋㅋㅋㅋ

요즘 카페 어딜 가든 식물인테리어와 네온사인이 대세인가봐요

전부다 생화더라구요 ㅋㅋㅋ관리 어떻게하시는지 궁금

식물천지 ㅋㅋㅋ 여기가 식물원인지 카페인짘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저런 식의 나란히 앉는 좌석 별로 선호하진 않아요 ㅜㅜ 불편하더라구요...

역시나 저 좌석빼고 일반 테이블좌석은 꽉차서 어쩔수 없이 잠시 저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바나나타르트와 블루베리타르트, 망고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1인1타르트는 기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메뉴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죄송해요...

요즘 자꾸 메뉴판을 못찍어서 자괴감이 ㅜ

기대했던 바나나타르트는 생각보단 그냥 평범했구요...망고 타르트가 맛있더라구요

여긴 타르트지가 안딱딱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던거같아요 ㅎㅎ

잠시후 자리가 비어서 저희는 테이블자리로 갔다가 나왔습니다.

전포카페거리쪽이 아니라 전리단길 쪽이라 비교적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낮에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재방문 의사 65%"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