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뷰가 넘나 좋은 "파글로리 레지던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연말이라 바쁘고 연초라서 바쁘고그냥 항상 바쁜 나날의 연속이네요ㅋㅋ

아무리 바빠도 하고 싶은건 하고 살자라는 저의 좌우명을 지키려고

작년 연말에 23일동안 중국 칭다오에 3명이서 여행을 다녀 왔답니다ㅋㅋㅋ

그래서 포스팅이 몇 개나 나올련지는 모르겠으나

중국 칭다오 여행 다녀온 후기를 적을려고 합니다ㅋㅋㅋ

우선 저희가 묵었던 숙소에 대해서 먼저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칭다오 신시가지 쪽 까르푸 일명 찌아르프 라고 하죠?

거기 근처에 위치한 파글로리 레지던스에서 지냈습니다~

 

뭐 한국에서 칭다오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분들 중에 90%는 이 숙소를 아실겁니다ㅋㅋ

다른 블로그에도 많이 소개되어 있구요ㅋㅋㅋ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숙소…..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ㅋㅋㅋ

그 이유를 이제부터 설명드릴게요ㅋㅋ

 

우선 첫 번째, 객실이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깔끔하다ㅋㅋㅋ

객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깔끔함 그 자체 입니다ㅋㅋ

중국하면 좀 비청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텐데요ㅋㅋ

이 숙소는 아주 깔끔하고 청결하다는 느낌도 많이 들었습니다ㅋㅋ

 

두 번째, 객실이 매우 크다ㅋㅋ

저와 제 친구들 이렇게 남자 3명이서 이용했는데 전혀 작다는 느낌을 못받았구요

(물론 저희가 사용한 방은 4인용 객실이었습니다…)

여유공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ㅋㅋ

세 번째, 수납공간이 넉넉하다ㅋㅋ

사진은 제가 못 찍었지만 붙박이장이 아주 넉넉하고 넉넉해서

짐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싶네요ㅋㅋㅋ

네 번째, 저렴하다ㅋㅋ

가격은 숙소를 결정하는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겠죠??

4인 이용 객실에 조식에 수영장까지!

다 포함되고 또 연말인데도 2박을 묵는데 약 25만원 정도 소요됐던 것 같아요ㅋㅋㅋ

아주 저렴하죠???매우 저렴저렴이~

다섯 번째,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프론트의 직원이 영어가 불가능하다고 많이들 얘기하시던데,

제가 갔을 때는 영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을 고용했는지는 몰라도ㅋㅋㅋ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는 문제가 전~~~~혀 네~~~~버 없었습니다ㅋㅋㅋ

 

이것들 이외에도

 조식도 뭐 나쁘지 않았구요,

수영장의 물도 따뜻해서 괜찮았구요, 

뷰는 뭐 환상이었구요(날씨는 별로였지만ㅠ)

 

 

!!!!이곳에 단점은 없냐구요??

단점은….굳이 뽑자면...

음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별로라는거?ㅋㅋㅋ

그리고 드라이기가 좀 약하다는거??ㅋㅋㅋ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파글로리 레지던스 였습니다^^

 

아아!! 수영장은 왜 공짜였는지는 저도 잘…….

그냥 입장료 계산할려고 하니까 Free라고 하두 외쳐대서

이유는 묻지 않았습니다….하하하


아!!!!그리고 보증금(디파짓) 500위안 있구요,

비자나 마스터 신용카드 가능하구,

현금결제(위안화)로도 가능해여

보증금은 체크아웃 할 때 돌려주셔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