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칭다오 맥주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맥주박물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ㅋㅋ

이번에도 중국 칭다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ㅋㅋ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맥주 박물관인데요ㅋㅋ

그냥 딱 생각한 대로 무난한 곳이었습니다ㅋㅋ

 

입장료는 한사람당 45위안이더라구요ㅋㅋ

다른 블로그 보니까 60위안이던데..제가 갔을 땐 왜 45위안인지ㅋㅋㅋ

여튼 생각했던 것 보다 적게 지출해서 기분 좋았다능

여기도 사진으로 설명드릴게요~

 특별히 크게 볼 건 없고

2번의 맥주 시식과 꿀땅콩을 맛보기위해 들렸다능ㅋㅋㅋ

 

저는 칭다오보단 순생이 더 순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다른 친구들은 칭다오가 낫다고 했지만ㅎㅎ

 아! 그리고 꿀땅콩을 사서 한국에 가지고 가실려면

여기서는 1박스(15봉)를 35위안에 판매하고, 

공항 면세점에서는 45위안에 판매하니까 

이곳에서 사셔야지 10위안 정도 더 아낄 수 있습니다~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맥주 박물관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