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타규슈 여행

[일본/벳부/기타큐슈] 스시 장인이 운영하는 재대로 된 스시집 “오오와다”[강력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일본 벳부지역에 위치한 스시장인 분이 운영하시는

정말 재대로 된 일본본토 스시를 맛 볼 수 있는 오오와다라는 곳입니다ㅋㅋ

 


이곳은 테르마스 라는 온천장을 갔다가

구글링으로 주변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요ㅋㅋ

입구가 사진과 같이 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ㅋㅋ

 

모듬스시(9pcs) – 3,000생선모듬스시(9Pcs) – 3000

이 두 가지가 주력 메뉴인가 보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이 두 가지 메뉴로 끝장을 봤다능..ㅎㅎ

 

여긴 한국 사람들은 1도 없고ㅋㅋㅋ

정말 일본분들 밖에 없어요ㅋㅋ

엄청 사람들도 많구….

 


스시 때깔(?)보이세요???ㅋㅋㅋ

우선 생선 두께장난없죠?

그리고 저 장어초밥그냥 놀라울 따름입니다ㅋㅋㅋ

제가 한 먹성(?)하는데, 여기 스시 9개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용

제일 맛있었던 스시는 당연 장어초밥!!!

진짜 입에 넣고 한 입 씹으면 그냥 녹아요ㅋㅋㅋ진짜 녹아요ㅋㅋ

 

이외 다른 스시도 비릿내 1도 안나구요

진짜 제가 물고기 음식은 정말 안좋아하는데..

여긴 2, 3번 아니 10번은 더 가야 될 것 같아요ㅋㅋ

 

벳부에 드릴 일이 있으신 분들은

진짜 오오와다스시! 100번 추천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