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서면/전포동 술집] 여심 저격하는 인테리어로 서면 핫플을 증명하는 "매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신상 맛집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데헷

그곳은 바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여심저격 술집!

"매료"라는 곳 입니다^^

요즘 서면에 인테리어를 신경쓴 가게들이 많지만,

요근래 가봤던 서면 술집 중에 가장 이뻤다능 헤헤

그치만..아쉽게도 제가 갔을 땐, 가게가 만석이라..

매장 사진을 재대로 못찍었슴돠ㅠㅠ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재대로 찍어 오겠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메뉴판과 함께 웰컴주를 주셔용

심술이라고 하던데..굉장히 오묘한게 맛있더라구용ㅋㅋ

그래서 심술이라는 술로 오늘 달려보기로 결정!


저희는 3명이서 안주로 "한우 육회 - 23,000원", "항정살과 쫄면 - 23,000원", 

나가사키 짬뽕 - 17,000원", "오븐치즈 토스트 - 6,000원", "시나몬 몽떡구이 - 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3명이서 안주를 많이도 시켰다구요? 네! 좀 과하게 시켜봤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께 여러 음식들의 맛에 대해 소캐시켜드릴려구용 헤헤

우선 한우 육회부터 나왔는데요,

와 이 아름다운 자태 보이십니까?ㅋㅋㅋ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더니...

한 입 먹으니...쫀쫀 달달한게 입안에서 소들이 무리지어 춤추는 맛이랄까요ㅋㅋㅋ

사실 저는....육회 특유의 으스러지는 식감과 고기를 생으로 먹는 거부감에

육회를 왜 먹는지 이해할 수 없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ㅋㅋㅋ

그래서...다른 육회집 가면 항상 라이터나 가스버너에 혼자 구워 먹는다능...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다른 집과 다르게 육회를 잘 못먹는 제가 먹어봐도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젠 여기에서만 육회를 먹어야 겠네용

그 다음으로, 나가사키 짬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담백한게 소주를 병나발 불게 하는 맛!

소주먹다가 아 속 좀 풀어야 겠다하고 시켜서 먹다가 다시 소주를 시작하게 만드는 맛이랄까요?

짬뽕이란게 잘못 조리하게 되면 야채의 숨이 다 죽어서...야채들이 흐물흐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야채의 식감도 살아있구 특히 숙주는 아삭한게 제 맛을 내더라구요ㅋㅋ

이것도 강력 추천!

그리고 이 집에 하이라이트자 메인이라 할 수 있는 항정살과 쫄면!

사실 시키기 전에 아...항정살을 잘못 구워서...퍽퍽하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ㅋㅋㅋ

왠걸? 육즙이 촉촉하게 살아있구용 화이트 와인으로 잡내를 날리시는지 잡내가 1도 안나구 육향만 남아있더라구용

그런 항정살에 쫄면의 조합이라니....이건 냉면과 양념갈비의 조합 이후로

최고의 조합이 아닌가 싶네요ㅋㅋㅋ

이건 진짜 강력 추추추추천!!!

술을 어느정도 다 먹어 갈때쯤..단게 땡겨서 시킨 오븐치즈 토스트와 시나몬 몽떡구이!

오븐 치즈 토스트는 한 입 양껏 먹었는데, 체다치즈의 짭짤한 맛과 달달한 꿀의 최상의 조합이더군요ㅋㅋㅋ

이거 넘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켰다능 헤헤헤

시나몬 몽떡구이는 밀떡을 사용해서 한번 튀기고 그 위에 시나몬과 연유를 올려서 나오는데요,

맛이 상상되시죠? 달달한게 디저트로 제격이더라구용 허허


오늘 한 2000칼로리는 먹은 것 같지만...

맛있게 먹으면 뭐라구요? 그래요 0칼로리래용

저는 오늘도 그 말을 믿으며...마음의 위로를 받는 답니다....하하


예언하건데, 앞으로 이곳은 서면 핫플로 떠오를 신상 술집이자,

조만간 웨이팅으로 가기 힘든 곳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지금까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여심 저격 술집!

데이트 하기 좋은 술집!

안주가 맛있는 술집!

"매료"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