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서면 NC백화점 맛집 “애슐리퀸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날씨가 꽃샘추위로 인해 쌀쌀해진 것을 보니,

이제 봄이 다가오려나 봅니다~

이번은 부산 서면 NC백화점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

샐러드바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ㅋㅋ

애슐리 퀸즈는 평일 런치에도 음식 종류가 많아,

다 찍기에는 어려워, 전체사진 혹은 특이한 음식들 위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부산 서면의 애슐리퀸즈는 NC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평일 런치-19,900에 이용 하였습니다ㅋ

평일 디너 혹은 주말,공휴일 – 29,900 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입니다.

 

앞 전에 진주 꽃마름 샐러드바를 포스팅 할 때, 말씀 드렸다시피

뷔페나 샐러드바를 이용하실 떄,

최대한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 순서는

냉따후라고 말씀드렸습니다ㅋㅋㅋ

이번에도 그 순서로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우선, 샐러드 혹은 초밥과 같이 차가운 음식으로 시작했습니다.

샐러드 종류도 몇 가지 없었고

초밥과 롤도 별로 맛있는 음식은 없었습니다ㅠ

그 다음으로, 그릴에 구운 음식을 맛보았습니다.

다른 것들은 잘 모르겠고 스파이시 그릴드 치킨

까망베르 치즈봉듀를 뿌려서 먹으니

달달 짭짭 매콤의 조합으로 먹으만 하였으나

그래도 그렇게 그다지 막! 맛있지는 않았습니다ㅋㅋㅋ

! 브리스켓 바베큐? 그것도 뭐 쏘쏘했다능 

그 다음으로, 따뜻한 음식을 먹어보았는데요,

다른 것들은 모르겠고, “랍스타 파스타

치즈케이크 피자가 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ㅋㅋ

랍스타 파스타는 음……랍스타가 없는 랍스타 파스타 였습니다ㅋㅋㅋ

새끼손톱만한 랍스타가 여기저기 있기는 한데ㅋㅋ

잘 모르겠습니다..맛도 뭐별로…;;

역시 랍스타는 제 값주고 먹는게 최고란걸 한번 더 느꼈습니다ㅋㅋㅋ

치즈케이크 피자는 신세계였습니다ㅋㅋㅋ

달달한 피자라..그것도 치크케이크 맛이나는..ㅋㅋ

처음엔 아리송했는데 맛을 보니 괜찮은 조합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나쁘지 않았어요ㅋㅋ 

이번 코너는 쌀국수연어 스테이크 덮밥을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코너였는데

특별한 것이라곤 진짜 베트남 분들이 직접 만들어 주신다는거?

그거 하나 신기하고 역시나 맛은 쏘쏘했습니다ㅋㅋㅋ

그 다음으로는 요즘 핫한 코너 딸기 축제코너인데요,

하나하나 다 맛보았는데,

딸기 초코케이크딸기 크레페 티라미슈말고는

그 다지 또 먹고 싶단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ㅋㅋㅋ

초코케이크는 꾸덕꾸덕하니, 진한 초코향이 코를 진동하고

입을 즐겁게 해주었구요,

티라미슈는 음크레페만 없으면 4번 정도는 더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애슐리의 후식은 치즈케익이죠?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은 진한 치즈케익이었습니다ㅋㅋ

그 다음으로젤라또 아이스크림”, “빙수코너”, “바리스타

코너를 맛보았습니다.

젤라또 아이스 크림은 정말 끝판 맛을 보여주는 아이스크림이였는데요,

초코는 너무 초코초코하고, 딸기는 너무 딸기딸기하고, 바닐라는 그냥 바닐라였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설명해드리면 무슨 맛인지 대충 이해하실꺼라 봅니다ㅋㅋㅋ

빙수는 제가 직접 만들어보았는데요ㅋㅋ

역시 잘먹는 사람이 음식도 잘한다는 말이 맞나봅니다ㅋㅋㅋ

정말 맛있고 이쁘게 만들어먹었습니다ㅋㅋ

바리스타 코너는 그냥 밖에서 커피를 사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ㅋㅋ

밖에서 먹으시길 아까우시다면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아요ㅋㅋ

 

사진에 있는 음식 이외에도, 많은 음식들이 있었으나

그렇게 기억에 남는 음식도, 그렇게 맛있는 음식도..

없었던 곳으로 기억되네요ㅋㅋㅋ

 

여러가지 음식을 많이, 그리고 배부르게 이용하시고 싶으시다면

부산 서면 NC백화점에 위치한 애슐리퀸즈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영업시간: 10:30~22:00(샐러드바 21:30 마감)

예약문의 : 051-794-7300

재방문 의사 50%

서비스 ★★★★☆

맛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