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맛집

[대구/앞산/대명동 카페 추천] 대구 갬성 카페 추천"카페 7길(Cafe 7 Stree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저번 주말 더위를 이기려 찾아간 대구(이하 대프리카^^)에서

들렸던

규모는 아담하지만,

갬성(감성)터지는 핫플 카페!

"카페7길(Cafe 7 Street)" 입니다~


이곳은 더웨스틴 대구에 갔다가...

자리 만석으로,

바로 유턴해서 들어간 곳이랍니다^^

(더 웨스틴을 정말 가고 싶었던 1인...ㅠ)

(마치 유럽의 베이커리 집 같은 카페 외관)

(사람이 많았던 관계로...다 찍지 못했던 카페 내부)

(나름 갬성 사진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무척이나 더워서 그런지 몰라도,

어디 카페를 가든 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휴가철인데도 말이죠...큼큼


여튼 밖에서 보면 내부가 굉장히 아담해보이는데,

막상 매장안에 들어가 보니,

미로처럼 되어 있어서,

나름 넓었어욥

음료 사진들을 보니..

역시 저는 카페 사진은 똥손인가 봅니당ㅠ


음료들은 기본에 굉장히 충실한 맛이었구요,

커피도 맛있었어용ㅎ

가격은 잘....모르겠어요

솔직히 이런 갬성 카페에 오는 이유는

사진을 찍으러 오는거지

가격이나 음료 맛 때문에 오진 않잖아요? 홍홍홍

(죄송합니다..다음엔 들릴진 모르겠지만,

가격 사진 찍어올게요..ㅋㅋㅋㅋ)


여튼 아주 더운 대프리카에서

시원한 음료에,

갬성 사진까지 찍길 원하신다면,

"카페 7길"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