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덕천 맛집&술집 "대박통"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부먹찍먹입니다~

요즘 학교 개학도 했고 일 바쁘고 학원도 다니느랴,

저희 블로그 2명의 운영자 모두 포스팅에 신경을 못 써, 죄송합니다ㅠㅠ

그렇지만,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속에ㅋㅋㅋ

벌써 20번째 포스팅과 개설 일주일만에 방문자수 2000명을 넘겼네요~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맛에 블로거를 하나봐요ㅋㅋㅋ

이번 포스팅할 곳은 운영자 두 명 다 술을 즐기는 타입은 아니지만,

맛있는 음식도 있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술도 즐기실 수 있는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대박통"이라는 곳입니다~

사람많고 골목이 많은 덕천에 위치한 대박통은

숯불로 구운 닭발, 쭈꾸미, 산낙지구이, 문어 등등을 판매하는

술꾼들 중에 술꾼들이 숨겨놓고 싶은 맛집이라고 하네요~

이 집은 문어구이가 유명하지만,

이번에는 

"닭발 - 20,000원"

"양념 새우 구이 - 25,000원"

"날치알 주먹밥 - 3,000원"

"해물 된장 찌개 - 4,000원"

"마무리 라면 - 3,000원" 과 함께, 소주 무한개를 시켰습니다ㅋㅋ

내부 분위기는 정겨운 느낌이 드는 동네 고기집이라 할까요??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ㅋㅋ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이렇게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뭐 특별한게 없는 밑반찬들입니닼ㅋㅋ

그치만, 술안주로는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되네요~

제일 먼저 입장해준 음식은 "닭발"입니다ㅋㅋ

요 매끈하면서 매콤담콤해 보이는 자태, 시각적으로 매우 땡기네요ㅋㅋ

맛은 매콤달콤한 맛에 숯불향이 더해져서 더 풍성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이 흔건한 국물 닭발 보다는

이처럼 숯불 위에서 양념만 남은채로 불맛이 나는 닭발을 더 선호한답니다ㅋㅋ

그 다음으로 입장해준 음식은 "양념 새우 구이"입니다ㅋㅋ

이 새우 구이는 기본적으로 조금 익혀서 나왔던 기억이...나지만

정확하지 않습니다ㅋㅋㅋ왜냐하면..저때부터 기억이...가물가물..ㅋㅋ

여튼 정확한 맛은 생각납니다ㅋㅋ닭발이랑 비슷한 양념 맛이었는데

닭발의 식감이 아닌, 새우의 식감으로 즐기니, 또 다른 맛이 느껴졌습니다ㅋ

매콤하면서도 달달한데, 숯불향으로 감싸져 있고 새우의 탱탱한 식감으로

두 번 만족할만한 맛이었습니다ㅋㅋ새우를 이렇게 구워먹어보긴 처음인 듯 싶습니다.

닭발과 새우를 어느정도 섭취한 뒷,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주먹밥은 손맛이겟죠? 깨끗한 손에 위생장갑을 장착하고ㅋㅋ

조물조물 비벼서 동그랗게 만든 후,

이것도 식을 것을 염려해서 숯불위에 올려줍니다ㅋㅋ

맛은 그냥 주먹밥에 날치알이 들어있는 고소한 맛인데,

닭발 혹은 새우, 어디에 같이 먹어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맛입니다ㅋㅋ

저희는 그렇게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술로 간을 채웠습니다...


아 여기는 문어 구이가 유명한데, 이번 방문할 때는 안먹어서

저번에 갔을 때, 주문했던 문어구이 사진을 투척 하겠습니다ㅋㅋ

맛은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자세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정겨운 공간 속에서 불맛 나는 숯불향으로 온 몸을 적시고 싶은 분들에게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숯불구이 전문점 "대박통"을 추천 드립니다^^


영업시간: 17:30~01:00(일요일 격주휴무)

예약문의 : 010-8584-7253

재방문 의사 80%

서비스 ★★★★☆

맛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