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서면/전포/전도동 술집] 분위기가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전포동 신상 맛집 “진수(珍秀)”(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개인적인 일과 더불어, 회사일대학교 마지막 학기 공부다이어트..때문에

너무너무너무나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네요ㅎㅎ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어마무시한 신상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구요!

 

두그두그두그두그두그 그곳은 바로!!!

분위기에 한번 취하고,

깔끔한 음식에 한번 더 취하는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신상 술집!

진수(珍秀)”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매료, 사성, 수수하지만 굉장해를 이은

사나이컴퍼니의 4번째 매장인데요,

사나이컴퍼니에 4명의 사장님 중,

한 분의 이름을 걸고 매장간판을 만들고 준비했다고 해서,

더욱이나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답니다ㅎ

 


 우선 매장 외부인데요,

아주 깔끔하면서도 세련됐죠?

(문 높이가 낮으니, 입장하실 때 머리콕 조심!)

사실 사나이 컴퍼니의 매장들 모두,

인테리어가 어마무시하게(?) 이뻐서,

진수라는 매장의 인테리어는 어떨까..

엄청 궁금했는데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클라스….

내부 사진은 손님이 많았던 관계로 제대로 못찍었지만,

내부도 아주아주아주아주 세련되고 이쁘답니다!

여자손님들은 인스타 각~

메뉴판 사진들인데요,

(단렌즈를 들고 가서..초점 잡기가 어려워, 메뉴판이 좀 흐릿하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남자 3명이서,

시그니처 메뉴인

삼치 구이 – 14,000”, “명란 아보카도 – 14,000”, “전복 버터구이(2) – 9,000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ㅋ

주문을 하면 이렇게 무 조림국(?)ㅋㅋㅋ같은거를

기본안주로 주시는데,

눈이 내리는 추운 북극에서 라면을 만난듯한 느낌이랄까요?ㅋㅋㅋ

기본안주가 간단하면서 겨울에 딱 좋은 안주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난방기(?) 같이 생긴ㅋㅋㅋ

전기 그릴(?)같은 곳에서 요리를 해주시는데,

아무래도 제가 먹는 음식의 만드는 과정을

제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서 안심도 가고,

눈호강(?)도 되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제일 먼저 명란 아보카도가 나왔어요!

제가 지금도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라..

술과 안주에 굉장히 민감하고(?)

자제하려고 노력중인데요,

이 음식은 다이어트에 좋다는 아보카도와

건강에 좋은 명란젓이 같이 나와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던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릴에 명란젓을 구워서 먹으니,

고소하면서도 불향이 입혀져서,

풍미가 더 좋았던 것 같고,

짭짤한 명랑젓의 간이

심심한 아보카도와 만나니,

치킨과 맥주를 이은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싶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삼치구이가 나왔답니다ㅎ

 

필자는 정말 싫어하는 음식이 별로 없지만,

2~3가지 정도 싫어하는 음식이 명확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를 뽑자면,

물고기, 물에 빠진 물고기, 구운 물고기ㅋㅋㅋㅋ를 싫어한답니다 하하

이렇게나 물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인데,

여기 삼치 구이는 정말….예술 그 자체

고소하면서도, 적절한 간과 딱 좋았던 굽기..

생선 구이가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하고 감탄을 했답니다ㅎ

이 또한 살찔 염려가 적은 안주니….

여기 혹시 다이어터들을 위한 술집인가요?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복 버터 구이!

전복은 정말 굽기에 따라 맛이 확 달라지는 음식인데요,

적절하게 구워져서 그런지, 질기지 않았고 쫄깃했어요!

그리고 버터의 향이 진해서, 다 먹고 나올 때까지 입안에서

버터 향이 솔솔~

 

어느 안주 하나 성의없이 만들지 않아서 그런지

안주 하나하나에 굉장한 정성이 느껴졌답니다ㅎ

 이렇게 사장님의 이름 2글자를 매장 간판으로 내걸고 장사를 한다는건,

그 만큼 자신있고 믿을만 하다는 얘기겠죠?

 

부산 전포동이나 서면에 가신다면,

더 핫플이 되기 전에 방문해보시길 권유해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분위기에 취하고 음식에 취하고 사람에 취하는

진수(珍秀)” 였습니다!

 

(정말 초신상 맛집이라..아직 지도 업데이트가 안되어있네요!

주소는  부산 전포동 662-6 이구요, 소인수 분해 근처이고

버거샵 근처라고 합니다! 지도 업데이트 되면 첨부시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