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두동 맛집] 코로나도 피해가는 오리고기 맛집 "마천산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창원시 진해구 두동에 위치한

오리고기 맛집!

"마천산장" 입니다ㅎ

이곳은 친구 아버지께서 단골이시라,

친구들과 몇 번 들렸던 곳인데ㅎ

갈 때마다 먹느라 바빠서..사진을 제대로 못찍어 

포스팅은 못했던 곳이랍니다ㅎ

 

이곳은 예약만 미리하면 방갈로를 따로 배정 받을 수 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안전하게(?) 식사를 할 수 있구요ㅎ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회사 행사나 모임으로도 좋은 곳이예요ㅎ

(족구장과 어린이 놀이장도 있음!)

 

■ 매장안내

 

방갈로는 좌식도 있고 저희 처럼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으니, 허리 안좋으신 분들은 참고!

 

주차장도 나름 넓고 매장 자체 부지도 넓어요!

방갈로 사용하실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메뉴안내

저희는 성인 3명이서

"오리한방백숙 - 50,000원", "오리주물럭 - 40,000원", "김치전(치즈추가+1,000원) - 6,000원",

"볶음밥 - 2,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아! 오리한방백숙 드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예약안하고 방문하면 오래 기다려야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 맛 평가

형체를 잃어버린...백숙...깔끔하고 구수한게 맛있어요!

 

요거요거 별미입니다ㅎㅎ가격도 저렴하니까 입가심(?)으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오리주물럭...이날따라 사진을 더럽게 못 찍었네요ㅎㅎㅎ
주물럭 시켰을 때 특이하다고 느낀 것! 바로 파저래기(파무침)과 함께 나온다는 것!
익은 오리주물럭의 모습....다시한번 더 말하지만...사진 더럽게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볶볶뽁음밥!!!이거 안먹고 가면 또 서운하졍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그 중에 베스트를 뽑자면ㅎ

저는 오리주물럭!

파무침이랑 같이 먹으니까 색다르기도 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그리고 볶음밥도 진짜 맛있어요ㅠㅠ

원래 2개 시킬려고 했는데...친구가 과하다고...

1개만 시키자고 해서 시켰는뎈ㅋㅋㅋ

진짜 후회했어요...2개..아니 3개 시켜도 다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은뎅...힝

 

■ 총평

주차장 넓음

백숙도 좋지만 오리고기 강추

볶음밥은 필수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맛집

가격은 약간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장소 및 서비스 대비 괜찮

다음에도 또 들릴거임!!!!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