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경남/창원시/진해구/용원 맛집] 드디어 용원에도 샐러드 맛집이?!"몸신샐러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에다가

오늘 다녀온 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건강한 샐러드 맛집!

"몸신샐러드"입니다!

 

용원에는 그 동안 샐러드 전문점이 없어서...

용원에 샐러드 전문점 생기면 인기 많을텐데...

샐러드 장사나 할까..?했던 적이 있는데욬ㅋㅋ

드디어!!드디어!!!!!!생겼네욬ㅋㅋㅋ

풀떼기를 코끼리처럼 좋아하는 저로써는..너무 행복합니다..ㅋㅋㅋ

 

■ 매장안내

매장은 세명병원 옆, 경남은행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코시국이기도 하고 배달을 하셔서 그런지,

매장에는 손님들이 없었답니다!

 

■ 메뉴소개

참 다양한 샐러드가 있고,

사이드 메뉴로 또띠아도 있더라구요!

특히 헬창,다이어터 들이 주목하셔야할 것!!!

제로 시리즈 탄산음료들을 판매한다는거ㅋㅋㅋ

이거이거 굉장히 중요하거든욬ㅋㅋㅋ

헬창이나 프로 아가리어터들은 햄버거는 먹되 탄산은 제로로 먹는다는...ㅋㅋㅋㅋ

 

저는 "목살 샐러드 - 6,900원",

"새우 또띠아 - 4,000원" 이렇게 주문했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 맛 평가

음...비쥬얼도 좋고 포장재도 맞춤이라 핏(?)도 맞고ㅎ

사실 처음 목살을 봤을 때...두께감 때문에 아...이거 퍽퍽하겠다...라는

느낌을 확 받았는데요ㅋㅋㅋ

맛은 띠용?ㅋㅋㅋㅋㅋ너무너무 부드러워요ㅎㅎ

그리고 양념도 너무 과하지 않고 적절하게 베어져 있었구요!

그리고 샐러드 야채들은 목살 샐러드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양상추 반 상추 반이었구요!

상추 떄문에 좀 특이하다고 생각됐어요ㅎ

샐러드 소스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저는 참깨 소스로 요청드렸답니다ㅎ

샐러드 소스는 특별한 맛은 없는

시중에 판매되는 소스 같았아요!

그래서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네요ㅎ

샐러드 자체의 구성은 좋았답니다ㅎㅎ

 

그리고 또띠아!

솔직히 별 기대 안했는데,

새우 또띠아...너무 맛있어요...

소스도 살사소스 같은걸 쓰신 것 같은데

또띠아 구성이랑 너무 잘 어울렸구요!

새우도 적당히 들어 가 있었고,

무엇보다 새송이 볶음이 들어 있어서

식감이 아주 굿굿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하면 또띠아 몃 개 쟁겨놔야겠슴돠...ㅋㅋㅋ

 

용원에 샐러드 맛집이 없었는데,

이번에 생겨서 아주 자주 이용할 것 같구요!

조만간 웨이팅 있는 샐러드 맛집이 될 것 같은 예감이...ㅎ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 총평

매장 이쁨

건강하고 신선함

헬창과 다이어터들을 위해 제로 탄산 있음!

또띠아, 가격대비 매우 훌륭함

배달되고 포장되고 매장 식사도 됨

운동 안하시는 분들도 가끔식 클린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