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맛집

[창원/진해] 국내산 대방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횟집 "진해 동부회센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생각나고 맛있는 횟감!

대방어!

이번 포스팅은 부산/경남을 통틀어서 가장 저렴하게

국내산 대방어를 먹을 수 있는 횟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진해 동부회센터"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대방어 뿐만 아니라, 모듬회를 1만원대부터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 매장안내

매장 내,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매장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구요~

1층은 대기 및 수족관이 위치하고 있고,

2~3층까지 아주 넓은 공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넓은 공간이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이 되면 꽉 차서..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예요!

 

■ 메뉴안내

메뉴판인데요~아주 다양한 어종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죠?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이유가,

유통과정을 줄이므로써, 싱싱한 횟감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곳을 총 3번 방문 했는데요,

처음에는 주변 친구의 권유로 들리게 되었고,

두 번쨰, 세 번째 방문은 가족들과 방문했네요ㅎ

오늘 소개시켜드릴 메뉴들은

"모듬회(소) - 10,000원"

"모듬회(중) - 20,000원"

"전어회(0.5Kg) - 15,000원"

"대방어(소) - 30,000원"

"매운탕 - 5,000원"

"초장비(인당) - 1,000원"

이렇게 초장값을 주고 다른 찌개다시는 나오지 않습니다~

 

■ 맛 평가

모듬회(소) - 10,000원
모듬회(중) - 20.000원
전어회(0.5Kg) - 15,000원
자연산 대방어(소) - 30.000원
매운탕 - 5,000원

가격 실화인가요?ㅋㅋㅋㅋㅋㅋ

모듬회는 밑에 천사채 같은게 "일절" 깔려 있지 않구요,

너무너무너무 싱싱해서 입 안에서 회가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식감과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가격 대비 양....

둘이서 먹다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배불러서 포장해서 왔네요ㅎ

대방어는 양으로만 보면 적어보지만...저게 30,000원 입니다ㅋㅋㅋ

다른 곳 가면 거의 50,000원은 족힐 할 것 같은데 말이죠ㅎ

3명이상 가시면 대자 시키셔서 드면 딱 맞을 것 같아요!

매운탕은...평범한 매운탕 맛인데...양이....어마무시합니다..ㅋㅋㅋㅋ

국물을 먹어도 먹어도 없어지지 않고,

고기 살도 많아서 건져 먹을게 많았네요ㅎ

평소 회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같이 방문하는 분들께서 이런 곳을 어디서 찾았냐며...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이곳이 곧 천국일거라 생각됩니다ㅎ

부산하고도 그리 멀지않아서

타지 분들 부산 놀러오시면, 자갈치 같이 비싼 곳에서 회 드시지 마시고

조금 차타고 나오셔서 이곳에서 회 드시면 정말 후회 없으실거예요^^

 

■ 총평

매장 겁나 넓음. 하지만 점심,저녁 시간 피해서 갈 것

예약 안됨

주차장 겁나 넒음

회 싱싱하고 겁나 저렴함

한번오면 단골되고 다른 곳에서 회 못먹음 ㅇㅇ

분위기 따윈 없음. 그냥 오직 회만 먹으러 오셈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