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서면/부전동/전포동] 핸드드립의 진수를 보여주는 "브루스(Bruc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 입니다~

필자는 황금연휴가 지나가고 회사가랴 학교가랴 다시 정신없는 시간을 적응하느라 넘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ㅠㅠ

그런 바쁜 일정들을 잠시 내려놓고 시간을 짬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하하하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부산 서면 부전동에 위치한 "브루스(Bruce)" 입니다.

브루스는 저에 중학교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곳인데요ㅋㅋ

이곳에 처음 방문했을 때, 제 친구가 커피를 싫어하는 저에게...

아메리카노를 권하길래...왜그럴깡..했는데ㅋㅋㅋ

맛을 보고 나니 이해를 하겠더군요....그냥 쓴 맛의 싸구려 커피맛이 아니였습니다ㅋㅋ

브루스는 부산 서면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위치를 이전해서 다시 찾는다고 고생했다능...)

아쉽게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ㅠ

내부는 이전하기 전보다 훨씬 아담해졌고 인테리어도 뭔가 빈티지한 느낌이랄까요?

알고보니, 인테리어를 사장님께서 직접하셨다고...멋지셔요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커피 로스팅도 직접하고 눈 앞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선보여주셔서 좀 신기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핸드드립(원두-코스타리카) 차가운 것 - 5,500원 3잔 ", "핸드드립(원두-엘사바도르) 따뜻한 것 - 5,000원"

"레어치즈케익 - 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핸드드립에 사용하는 원두에는 코스타리카, 엘사바도르 외에도 시다모, 과테말라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ㅋㅋ(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능)

여기는 원두를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커피맛이 확 달라지기 때문에ㅋㅋ

신중하게 사장님께 맛을 여쭤보고 고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ㅋㅋ

아! 핸드드립 커피 외에도 더치커피, 자몽티, 레몬에이드, 브라우니가 있습니다ㅋㅋ

주문 즉시 핸드드립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데요~

앞에서 보니깐 사장님의 커피 철학과 커피를 대하는 정성이 남달랐습니다ㅋㅋ

커피는 물과 원두의 비율이 매우 중요하고 물의 온도도 중요하시다면서

온도도 재보시고 물과 얼음의 무게까지 정확하게 측정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드시니깐 손님들이 항상 많은가 봅니다ㅋㅋㅋ


코스타리카 핸드드립 커피는 약간 신맛이 돌아서 커피 입문자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 싶구요,

엘사바도르 핸드드립 커피는 진한 커피향이 확 왔다가 스무스하게 식도를 타고 넘어가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제가 살다살다 커피가 맛있다는 소리를 하게될 날이 오다니.....여기 커피는 정말 맛이 있어요ㅋㅋㅋ

카페가 아니라 맛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ㅋㅋㅋ

레어치즈케익은 직접 만드시는지는 못 물어봤으나...남다른 치즈케익이었어요ㅋㅋ

치즈 향이 물씬 풍기고 약간의 신맛도 나면서 많이 달지도 않고 

크림치즈가 90%를 차지하기에 좀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조금 얼려서 나와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았어요ㅋㅋ

커피랑도 궁합이 잘 맛았구요~아주 굿입니다 굿굿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커피로 끝을 보고 싶으시다면

부산 서면 부전동/전포동에 위치한 "브루스(Bruce)"를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 : 12:00-20:00(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