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서구/동대신동]시원한 냉면이 맛있는 집 "영남 냉면밀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 포스팅 초량밀면에 이어 두번째도 부산에서는 유명한 냉면, 밀면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ㅋㅋ

여름이라 그런지 냉면, 밀면을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ㅋㅋ

영남냉면은 부산 서구 대신동에서는 이미 유명하죠.... 저 초딩때 가족들이랑 자주 왔었는데

커서는 자주 올 기회가 없어서 안왔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돈 많이 벌어서 주변에 주차장만해도 3곳이 넘어요...ㅋㅋㅋ

동절기에는 장사를 안하니 참고하세요!!

메뉴는 간단해요  ㅋㅋ

친구들은 밀면이 맛있다고 하는데 부모님은 냉면이 더 잘한다고해서 저도 냉면으로 주문!

함흥냉면2(8,000원x2), 평양냉면1(8,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이 밀면보다 비싼건 알고 계시죠?

이 집은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참 좋아요~

저는 보통 냉면이나 밀면에 들어가는 고기들은 잘 안먹는 편이에요 비린내가 나고 질겨서

하지만 여긴 잡내가 없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ㅎ

그리고 비빔 양념에 양파를 갈아넣어서 조미료 향이 많이 안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면발이 정말 쫄깃하면서도 맛있어요ㅋ

함께 주는 육수도 멸치로 우려내지 않고 소고기로 푹 고와서 내서 그런지 뽀얗고 깊은 풍미를 내서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짜증도 많이 나고 ㅜㅠ 입맛도 없는데요

이렇게 냉면 한그릇 하면 없던 입맛도 다시 돌아오는거 같아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부산 토박이들이라면 한번 쯤 가봤을법한 대신동 영남냉면!

한그릇 드시고 무더위를 날려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

"재방문 의사10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