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 맛집] 고퀄리티 치킨 요리를 보여주는 "우리동네큰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더위가 살짝 꺽일 기미를 보이나..했는데

다시 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ㅋㅋ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초복,중복,말복에 먹는 닭요리가 제일 기억에 남죠?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치킨으로 요리를 보여주는

영도인이 인정한 치킨 맛집 우리동네큰닭 입니다~

여기는 제가 학창시절 때부터 자주 시켜 먹었던 치킨집인데요~

저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 잡아준 그런 곳입니다 하하하

메뉴는 기본적은 후라이드, 양념부터 시작해서 특이한 치킨들이 많은데요~

저는 반반치킨(깐풍치킨, 허니갈릭치킨) – 18,000 을 주문했습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도 가능하지만

편안하게 집으로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었답니다~

윤기가 자르르르르 흐르는 저 치킨의 자태가 보이십니까?

사진으로만 봐도 심쿵하네요ㅋㅋㅋ

가격 대비 양도 겁나 많아요...그래서 이 곳에 주문을 할 때면 항상 행복하답니다^^

깐풍치킨은 바삭한 치킨에다가 매콤한 양념과 청양고추를 쏭쏭^^

보기만 해도 매콤해 보이시죠?

달달매콤한 맛에 아삭한 치킨무를 함께 섭취해 주시면 꿀맛~!

허니갈릭치킨은 마늘과 약간의 간장과 향긋한 버터와 달콤한 꿀의 환상적인 조화!

느끼할 것 같이 생겼지만 마늘이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기에

무한 흡입이 가능한 치킨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치킨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 두 가지 치킨과 잘 맞아서 이것들만 주문해서 먹지만,

다른 치킨들도 다 평타 이상은 한답니다^^

 (다만..쉬는 날이 정해져 있지 않고 가끔가다 공지없이 쉬기 때문에 조금 당황스러운 면은 있다능^^;;)



누구와 먹어도 맛있는 치킨~

집에서 옹기종기 모여서 뜯어먹는 그 치킨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부산 영도에 위치한 치킨 맛집 우리동네큰닭을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 매일16:00-24:00(연중무휴)

*배달번호: 051-403-3320

"재방문 의사 10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