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금용왕짜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여름 휴가들은 다녀오셨는지요??

필자는 몸이 많이 늙었는지여름 휴가 후에 온 몸이 아파오네요ㅠㅠ

이렇게 온 몸이 쑤실 때는 역시 먹어야 겠죠?ㅎㅎ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부산 영도 남항시장 입구에 위치한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금용왕짜장입니다~

이 곳은 어렸을 적부터 애용(?)하던 맛집인데요,

저렴하면서도 맛도 훌륭해서 자주 들리곤 한답니다.

 외관은 옛느낌이 강하게 남아있구요,

내관은 전통적인 중국집 같은 느낌이랄까요??

 

저희는 2명이서 삼선짜장 – 6,000”, “깐풍육 – 12,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우선 삼선짜장부터 나왔습니다~

특별해 보이진 않습니다ㅋㅋㅋ

!!! 면도 엄청 쫄깃하구, 짜장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조금 짜게 드시는 분들은 짜장면만 드시면

약간 심심한 느낌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깐풍육이 나왔는데요….

음식 나오는거 보고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이게 어찌 만원 초반대의 중화요리 비쥬얼이라니

양도 적지 않았고 2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많다고 느낄 정도!

맛도 훌륭했습니다ㅋㅋㅋ

깐풍육을 잘 못하는 곳에 가면 고추기름하고 다른 양념들하고 따로 논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이곳은 고추기름, 갖은 양념, 그리고 고기류 이 세가지가 따로 놀지 않고

조화롭게 단짠단짠 매콤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다능……

 

가족들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중화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부산 영도 남항시장 입구에 위치한

금용왕짜장으로 오시소!!


 *영업: 매일

*예약번호: 051-416-1208

"재방문 의사 8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