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시카고 피자가 맛있는 '컨트리 멘즈'

Posted by 부산먹보들의찍고먹고 영도인(Youngdoin)
맛집/부산맛집

안녕하세요!!

미뤄뒀던 폭풍 포스티중인 부먹찍먹 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맛집을 안다닌게 아니고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던거에요 ㅠ...

오늘부터 남은 8월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ㅋ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8/18에 남포동에 새로 오픈한 컨트리 멘즈입니다.

네 맞습니다! 서면에 있는 그 컨트리멘즈 맞아요ㅋㅋㅋ

비엔씨 맞은편 오복미역 2층에 새로 오픈했어요!!

저 현수막 보이시나요? 전메뉴 50% 할인!

원래 저희는 서면 컨트리멘즈를 갔다가 도쿄빙수를 먹을 계획 이었지만

반값 이벤트라는 말에 고민도 없이 남포동으로 바꿨습니다.

어차피 같은곳 가는거 싸게 먹자구요 ㅎㅎ

한 친구가 먼저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어질거라더군요....

저희는 월요일이고 해서 아무리 반값 이벤트 중이어도 이정도 일 줄은 몰랐습니다.

그런데 도착해보니 직원분들이 서로 손발도 안맞는거 같고 좀 어수선하더라구요 ㅠㅠ

물론 오픈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대기하는 손님들도 표정이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7시30분쯤이였는데 저희 뒤로 3팀정도까지만 받고 나머진 돌아 갔어요 ㅠㅠ

재료 소진으로...

저희도 20분정도 더 기다렸다가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컨트리라는 컨셉에 맞게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나무를 이용했는데요

뜬금없는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남발되고 있었어요 ...ㅠㅋㅋㅋ

요즘 워낙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대세라 그런가...

근데 글씨체도 안이쁘고 문구 센스도 좀.. 아쉬웠습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생각보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쾌적하니 좋았습니다.

메뉴입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메인메뉴고요

파이타도 있네요

반값이라 저희는 그냥 먹고싶은거 다 시켜봤어요 ㅋㅋ

새우시카고 피자 8인치+파스타 샐러드+치즈 파이타+레드망고 에이드1+패션후르츠 에이드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나중에 탄산으로 리필되요 ㅎ

분명 좌석은 많은데 접시를 금방 치우지도 않고 좀 회전율이 좋지 않았습니다.

먼저나온 에이드와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파스타 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맛은 상큼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에 파스타면과 야채가 조화를 이룬 맛이었어요.

레드망고 에이드 진짜 맛있었습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제 입맛에는 약간 싱거운 느낌 ㅠ

다음으로 나온 새우 시카고 피자입니다!

치즈는 언제나 옳아요 ㅠㅠ

치즈 덕후인 저한테는 이렇게 치즈 양이 많은 시카고 피자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제가 며칠전부터 시카고 피자가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ㅎ

식지 말라고 밑에 불도 켜줘서 좋았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쫄깃한 도우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길어졌던 웨이팅으로 안좋았던 기분이 조금 풀리는 순간이었어요

피자 다 먹고 한참후에야 나온 파이타..ㅋㅋ

이억남에서 맛있게 먹었던 파이타를 떠올리면서 주문했는데요

음...글쎄요 저희 입맛에는 이억남 보다는 별로 였습니다.

우선 그릴 요리들이 전체적으로 너무 짰어요...

그리고 소스가 다양하지 않아서 그런가 또띠아랑 함께 싸먹기엔 좀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고 양파도 너무 많았습니다.

파이타는 다 못먹고 남겼네요~

그래도 이렇게 반값 이벤트로 저렴하게 컨트리 멘즈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시카고 피자 먹으러 또 방문해봐야 겠습니다.

아직 기간이 남았으니 안가보신 분들은 저렴하게 컨트리 멘즈를 즐겨보세요!

"재방문 의사 65%"

맛 ★★★☆☆

가격 ★★★★☆

서비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남포동2가 25-10 | 컨트리멘즈 남포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