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영도/청학동]오리고기가 맛있는 "영도 엘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먹찍먹 입니다.

한주가 또 금새 지나가고 주말이 다가오네요~

8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다 함께 화이팅 하자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도에서 오래된, 아직 후기는 많이 올라오지 않은

그런곳 입니다.

바로 엘림이라는 오리고기 맛집이에요~

제가 중학교때부터 가족들이랑 자주 왔던 곳이라 더 정감이 가는데요

얼핏 봤을땐 그냥 일반 가정집 같아요 ㅋㅋ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 있고, 예전엔 새도 많았는데 지금은 한마리만 남겨두고 다 사라졌네요..

이렇게 자갈을 깔아놓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요,

실내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저희는 생오리 반+양념 반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이 참 정갈하고 깔끔해요~

김치도 너무 맛있고 특히나 장아찌들이 완전 제스탈 ㅎㅎ

상추랑 깻잎도 푸짐하게 주셔서 좋았습니다.

차례로 나온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소금구이는 오리 특유의 비린내도 안나고 담백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양념구이는 조금 달았어요 ㅜㅜ

그것만 빼면 먹을만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착한가격에 항상 푸짐하게 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올때마다 기분좋게 먹고가는 오리고기 집 입니다.

영도에서는 꽤 유명한 곳이니 태종대나 근처 영도 구경하러 오실일 있으시다면

오리고기 드시러 오세요!!

"재방문 의사 90%"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