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칭다오 여행

[중국/청도/칭다오]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천주교당"(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는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천주교당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ㅋㅋㅋ

칭다오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기대했던 곳 중 한 곳인데요ㅋㅋ

기대한 만큼 실망이 커야되는데

여기는 기대한 만큼 딱 기대한 만큼 만족감을 안겨준 곳이었습니다ㅋㅋ

설명 길게 안하고 사진으로 말씀드릴게요ㅋㅋ

 천주교당 가는길은 반대편을 바라보면 굉장히 중국 스럽고ㅋㅋ

또 그 반대편을 바라보면 굉장히 유럽스럽습니다ㅋㅋㅋ

무슨 말이냐면…….그냥 가보시면 그렇게 느끼셔요ㅎㅎㅎ

그리고 이곳을 오셨으면 그냥 천주교당만 보고 가시지 말고

천주교당부터 시작해서 잔교까지 걸어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ㅋㅋ

왜냐하면 가는 길이 너무 이쁘기 때문에다른 이유는 없습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웨딩촬영을 하러 많이 들리더라구요ㅎㅎ

그 만큼 뷰가 괜찮다는 말이겠죠??

 

여튼 이곳은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라

꼭 한번 들려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상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천주교당이었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