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블라디보스톡 여행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맛집] 디저트도 괜찮았던 “스보이(Svo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캐시켜 드릴 블라디보스톡 맛집은

킹크랩 요리와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지만,

디저트도 맛있었던

스보이(Svoy)” 입니다~

 

여기는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23일동안 여행하는 동안 참 많이 지나쳤던 곳이랍니다^^

 

원래 킹크랩 요리나 해산물 요리가 유명한 곳이나

저희는 늦은 저녁에 디저트가 땡겨서

여기에 들려, 디져트 3개를 먹었다능

저희가 시킨 3가지 디저트의 이름은 기억이 잘…..

여튼 하나같이 다 달고 맛있었는데욬ㅋㅋㅋㅋㅋ

특히나 저 흰색 빵에 흰색 크림에 블루베리가 올라가 져있는 디저트!

딸기 뭐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욬ㅋㅋㅋ

여튼 달달하면서 꾸덕한 크림과 크리스피한 빵과 상큼한 블루베리의 조화!

아주아주아주아주 존맛탱 JMTㅋㅋㅋㅋ

스보이에 들리신다면 저 디저트는 꼭 두개 시켜드세요!아니 세개!!

 

지금까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위치한

스보이(Svoy)”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