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블라디보스톡 여행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맛집] 예상치 못했던 맛집의 발견”Cheese and Wine(Сыр и Вино)”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예상치 못한 맛집이었던ㅋㅋㅋㅋ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Iz brasserie 근처에 위치한

”Cheese and Wine(Сыр и Вино)” 뭐 치즈앤와인?

씌르이비노라고도 하구요ㅋㅋㅋ

여튼 한국 블로그에서는 별로 찾아볼 수가 없어서

매장 이름 검색한다고 고생헀다능

 

여기는 셀피, 수프라, 이즈브라세리 등 한 4군데에 갔었다가 전부 다 사람이 넘넘넘 많아서

아무곳이나 가자 하고 들렸던 곳인데요ㅋㅋㅋㅋ

메뉴판이 전부 러시아어인….정말 레알 현지인들밖에 없는 그런 곳이었지만

잘생긴 알바생이 영어를 유창하게 잘해서ㅋㅋㅋ

음식 주문에는 큰 문제는 없었던 곳이 었다는….

 

저희는 2명이서 베이컨 까르보나라(크림파스타)”소고기 스테이크” 2개씩 시키고ㅋㅋㅋ

화이트 와인 2잔까지 깔끔하게 먹고 나온 집인데요,

 우선 까르보나라는조금 짜긴 했지만,

꾸덕꾸덕한게 완전 내스탈ㅋㅋㅋㅋ

기대를 넘 안하고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튼 존맛탱

스테이크는 참 신기한게,

3조각이 나오는데 3조각의 굽기가 다 다른 것 같았어요!

그래서 넘나 맘에 들었던

아 그리고 블라디보스톡은 스테이크의 소스 대부분이 토마토를 베이스로 만든 소스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여튼 기대를 안했던 곳이라서 그런진 몰라도 맛있게 그릇까지 싹싹 비우고 나왔답니다~

블라디보스톡에 여행오셔서 어디가야될지 모를 땐,

여기를 추천해 드릴게요!

 

(아! 여기서는 저렇게 주문하고 1,500루블 정도 나온 것 같아요! 화이트 와인이 좀 비싸다능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