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남포동/롯데백화점 맛집] 라멘으로 혼밥 할 수 있는 “이찌방라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에 위치한

이찌방라멘(광복점)” 이란 곳입니다ㅎ

 

이곳은 토요일에 영어학원을 마치고,

남포동 나온 김에 간단하게 혼밥이나 하고 집에 가자~

하고 롯데백화점에 가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라멘 집에서는 혼밥을 해도 눈치가 보이지 않겠지?하고

서둘러 앉아 빠르게 먹었던 곳입니다ㅎ

 

매장 안내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구요,

푸드 코드여서 특별히 매장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 없네요ㅎㅎ


메뉴 안내

저는 차슈라멘 – 7,500”, “감자 고로케 – 2,900 이렇게 주문했답니다ㅎ


평가

차슈라멘부터 나와서 먹어봤는데,

쫄깃한 면빨과 진한 국물의 조화….면은 괜찮았는데

국물이 너무 짰어요ㅠ 정말 너무나도 일본스러워서 그런가…?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도 이 정도로 짜지 않았던 것 같은데..

너무 짜서 국물 드링킹은도저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ㅎ

너무나도 아쉬웠답니다..그래서 면만 빠르게 건져먹고

국물은 패스~


감자고로케는 그냥저냥 아주 평범한 맛이었어요ㅎ

약간 일본스럽게 달달한 맛이 가미되어 있었구요,

소스도 시판되는 칠리소스라서 차별화된 무언가를 찾긴 어려웠답니다ㅎ

 

전체적으로 아쉬웠던 곳으로 기억될 것 같네요ㅎ


총평

국물이 너무 짜다

특별한 맛을 찾긴 어려웠다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다

고로케는 역시 고로케

주차걱정은 하지 말아요

매장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