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동삼동/중리 맛집] 국수인데 쫄깃한 면빨이 신기했던"양푼이 국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영도구 동삼동/중리 쪽에 위치한

국수인데 쫄깃한 면빨의 식감이 신기했던

"양푼이 국수"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해동중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개업한지 오래된 곳이고 맛집으로 어느정도 알려진 곳이라서

그 주위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들려보셨을 것 같네요ㅎ


■ 매장 안내


매장은 영도 조양아파트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것 같구요

매장 내부는 손님들이 몇 분 계셔서 못 찍었지만,

말로 설명드리자면 테이블 여러 개나 놓아져 있고

생각보다 매장 안이 커서 7~8명 합석도 가능할 것 같구요,

손님 없을 때는 혼밥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


■ 메뉴 안내

저희는 "양푼이 온국수(소) - 3,500원"과

"비빔국수(곱) - 5,500"을 주문했구요,

충무김밥도 먹고 싶었지만....

Sold out...ㅎ

다른 손님들이 얘기하시는게 

여기 충무김밥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아쉽다면서..

막 혼잣말 아닌 혼잣말을 하시더라구요ㅎ

그래서 더 아쉬웠다는...ㅎ

(다음에 또 들릴거니까 그때 먹어보도록 하겠슴돠)


■ 맛 평가


 

(깜빡하고 먹기 전에 사진을 못 찍어서 먹다가 급히 사진을 찍은 것이라...

약간 지저분하게 보이네요ㅋㅋㅋㅋ이해 부탁드립니다)


사실 여기는 포스팅을 따로 할 생각이 없었는데..

비빔국수를 맛보고 나서 "와 여긴 무조건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이 바꼇는데요ㅎ

생각이 바뀐 이유는 바로 면빨에 있습니다ㅎ


본인은 정말 국수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먹어 본 국수들 중에 면빨 하나는 탑 오브 탑이었어요ㅎ

국수 면이 원래 먹어보면 딱딱 끊기잖아요?

근데 여긴 쫄깃해요ㅎ

안 믿기시겠지만 진짜 여기 비빔국수 면이 쫄깃쫄깃 합니다ㅋ

나머지 양념장이라던지 고명들은 그냥 평범하고 무난해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면빨 때문에 맛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ㅎ


온국수는 그냥 평범했어요ㅎ

육수도 멸치육수에 고명도 평범했구요ㅎ


다른 손님들 얘기들어보니,

여기는 다슬기들깨수제비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ㅎ

다음에는 다슬기들깨수제비랑 충무김밥을 꼭 먹어보겠습니다


■ 총평

여긴 비빔국수 면빨이 미쳤음ㅇㅇ

양념장 및 고명은 평범함

주차장은 별도 없음

영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


■ 매장 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