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사하구/하단 맛집] 인스타갬성 장착한 이색적인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한

인스타 갬성 풍기는

이색적인 장작구이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입니다~


가게 상호명이 굉장히 길죠?

어떤 메뉴를 판매하는지 긴 상호명이 대신 설명해주는듯 합니다ㅎ


■ 매장안내

(외부 테라스)

(장작으로 구워지는 통닭스)

(내부에도 자리가 많음)


하단에서 모임을 참 자주 갖는데요,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다는....ㅎ


친구들과 1,2차를 대실패하고

(겁나 맛없는 곳만 골라서 가는 우리들...하하)

3차로 들린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요즘같은 시기에

테라스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내부에서 먹는 것 보다 외부에서 먹는게

코로나에 조금 더 안전하겠죵?)


외부 테라스가 알전구로 장식이 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은 인스타용 갬성사진 찍기에도 좋을듯 합니돠


■ 메뉴안내


저희는 건장한 남자 7명이서,

"오리지널 통닭 - 15,000원", "로제 통닭 - 19,000원", "바베큐 양념 통닭 - 19,000원"

"5가지맛 순살치킨 - 2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7명이서 왜 이렇게 많이 주문을 했냐?

혹시 양이 적은거 아니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뎈ㅋㅋㅋ

그냥 저희가 많이 먹어요........ㅋㅋㅋ

그리고 먹다가 남기더라도 푸짐하게 시켜먹자! 라는 주의라서ㅋㅋ

조금 과하게 시켰답니다ㅎ

(사실 양이 많아서 남겼다는건 안비밀)


■ 맛 평가

(기본 안주스...오뎅탕 사랑해여)

(오리지널 통닭!)

(5가지맛 순살 치킨)

(로제 통닭)

(바베큐 양념 통닭)

(모든 통닭메뉴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누룽지스~)


우선 오리지널 통닭

가장 기본적인 통닭인데요,

누룽지 위에 장작에서 구운 통닭 한 마리가 똬악

누룽지 향 덕분에 구수구수하고,

기름 쫙 뺀 통닭은 담백하면서도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간이 쎈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에 콕 찍어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돠


5가지맛 순살치킨

치즈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순살치킨,

양파 소스가 더해진 순살치킨,

파닭, 간장 치킨, 마늘치킨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구요,

어느 하나 모자란 맛 없이 단일 메뉴로 팔아도 인기 많을 정도로 평타 이상이었구요,

바삭바삭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딱 맥주안주에 좋을 것 같아요~양도 적당했구요


로제치킨

우리가 생각하는 그 로제의 맛은 아니었어요ㅎ

로제소스라고 하면 토마토 소스와 생크림의 비율이 5:5 혹은

4:6 비율로 해야 토마토의 새콤한 맛과 생크림의 고소한 맛이 

딱 맞게 떨어지면서 로제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데,

이 로제소스는 생크림 비율보다 토마토 소스의 비율이 많아서

로제 소스보다는 토마토 소스라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ㅎ

그래도 맛이 없는게 아니라서 조금은 아쉽지만

만족하면서 먹었던 걸로 기억되네요ㅎ


대망의 바베큐 양념 치킨!!

이건 그냥 밥에 양념을 딱 올려서 스까(?)묵어야 합니다ㅋㅋㅋ

그 상상가능한 바베큐 소스맛!

딱 그 맛이에요ㅎ

그 소스에 통닭에 누룽지의 조합이라니...말이 더 필요 있나요?

새콤달콤 자극적인 맛의 끝판왕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ㅎ

거기에 파채와 양파까지 올라가니 느끼한 맛은 1도 없었구요

정말 남은 소스 포장해 가서 집에 있는 찬밥 넣고 비벼먹고 싶었어요ㅋㅋㅋ

여기 오실일 있으시면 꼬옥! 꼭꼭 바베큐 양념 치킨은 시켜드세요!


■ 총평

인스타 감성 맛집임

하단에 가봤던 술집 중에 단연 최고임

가격대비 훌륭함

사장님 겁나 친절하심

야외에 자리가 있어서 지금 날씨에 가기 딱 좋음

바베큐 양념 치킨에 사리나 공기밥 시켜서 먹으면 환상일듯

재방문 생각 100000%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