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기장/카페 추천] 혹시 이곳은 그리스 인가요? "카페 베이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인스타 감성을 자극하는

부산 기장 뷰 맛집!

"카페 베이스" 입니다!


몇 년 전부터 부산 기장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카페 베이스라는 곳도 요즘 핫하다고 해서

추석 연휴에 들렸답니다ㅎ


■ 메뉴안내

(초코 크로플 맛있음!! 1개 시키면 아쉬우니 2개 시킬 것ㅋㅋㅋㅋ)


카페는 먹으러 오는 곳이 아니라 사진찍으러 오는 곳이죵?

메뉴 안내는 따로 하지 않겠슴돠


■ 매장내부


1층~3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구요,

자리는 꽤 많은데 핫플이라서 그런지

괜찮은 자리에 앉는게 힘들더라구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3층 창가가 제일 좋더라구요!


■ 루프탑!!


혹시 이곳은 그리스 인가요?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 여기서 사진 엄청 많이 찍으시던데,

그냥 막 찍어도 이쁘네 나올만한 곳인 것 같아요!


부산에 놀러오실 일 있으시면,

해운대 카페, 광안리 카페, 전포동 카페, 송정 카페 등 카페가 참 많지만

기장에 있는 카페들도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딜 가든 바다뷰가 좋아서 여성분들 

인스타 감성 욕구가 치밀어 오르실 것 같아욬ㅋㅋㅋㅋ

지금까지 카페 베이스였습니다!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