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구/태종대 맛집] 진짜 짬뽕 맛집이 맞나요...?"태종대짬뽕"(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영도구 태종대 근처에 위치한

"태종대 짬뽕" 입니다!

 

이곳은 예전부터 TV방송에서도 여러번 나오고,

해산물이 푸짐하게 올라간 짬뽕으로 유명한 곳입니다ㅎ

그래서 방문전에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했던 곳!

 

■ 매장안내

주차장 골목!

뭐 매장입구에는 생활에 달인에도 나왔었고,

연예인들도 몇 분 다녀갔나봐요ㅎ

여튼 "여기 맛집임!!"하고 소개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ㅎ

(원래 이런 곳은 그냥 지나치는게 맞는듯...이런 곳 치고 진짜 맛있는 곳 못 봤음ㅎ)

 

■ 메뉴안내

저희는 성인 2명이서

"태종대 세트(2인) - 27,000원"을 주문했구요,

메뉴 구성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하다라고 느껴져서ㅎ

메뉴 보기 전에는 가격에 만족했네요ㅎ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메뉴를 보기 전.에.는!

 

■ 맛 평가

양이 실화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대학생 급식 탕수육도 이것보단 많을 듯ㅎ
애기 낙지 한마리와 홍합 여러개.....ㅎ도대체 어디가 해산물이 풍부하징???
홍합폭탄 짜장면!!!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모든 것에 실망했어요ㅋㅋㅋㅋ

맛...양..ㅎ

우선 탕수육은 치킨 파우더로 튀김옷을 구성하셨는지 몰라도ㅋ

약간 시장통에 파는 치킨 파우더 느낌이 났구요ㅎ

소스는 양파가 많이 올려져 있어서 특이했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ㅎ

튀김옷을 바꾸고 양을 좀 늘린다면 맛이 참 괜찮을 것 같은데...아쉽;;

 

짬뽕은...해산물도 그저그렇고 맛도 별로 훌륭한지 모르겠구요ㅎ

그냥 국물은 평범했어요ㅎ

가장 최악은 바로 면! 이상한 칼국수 면같이 생겼던데

쫄깃한 느낌은 1도 없고 뚝뚝 끊어져여ㅎ마치 오래 뿔린 면 같았어요ㅎ

이건 좀 아니다 싶었죠ㅎ

 

그리고 짜장면은....음.......우리가 생각하는 그 짜장면? 그 맛이 아니에요ㅎ

그 오뚜기 3분 짜장? 그런 맛이 났구요ㅎ

해산물도 홍합 대잔치고ㅋㅋㅋㅋ면은 짬뽕면이랑 같았어요ㅎ

음 짜장면은...진짜 탕수육 없었으면 남기고 나올 뻔ㅎ

 

■ 총평

주차장 있음

짜장면 짬뽕 탕수육 판매함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태종대 근처에 중국집이 없어서?)

심지어 가격도 양에 비해 싼편이 아님

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 글쎄;;;;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