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구/동삼동 맛집] 뭐라구요? 샐러드가 맛있다구요? "컴피키친"(강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컴피키친" 입니다!

 

이곳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달의 민족에 영도에 몇 안되는 샐러드 전문점으로

검색이 되길래 친히(?) 포장까지 해가며

다녀온 곳인데요ㅎ

처음에 먹어보고 신선하고 샐러드가 맛이 있어서

일주일에 3번이나 사 먹었다는...ㅎ

 

■ 매장안내

 

네비에 잘 안찍히는 일동미라주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찾기 어려울 수도 있슴돠

매장에서 먹을 수 있긴 한 것 같은데,

테이블이 하나로 되어진

포장 및 배달 전문점이라서

웬만하면 포장이나 배달로 주문하셔서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메뉴안내

샌드위치와 샐러드 전문점이구요,

사이드로 간단한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ㅎ

샐러드 소스는 본인이 원하는 소스 선택할 수 있구요ㅎ

본인은

"에그달콤 샌드위치 - 4,500원", "구운 쉬림프 샐러드 - 7,600원",

"에그게살달콤 샌드위치 - 5,000원", "구운 닭안심살 샐러드 - 6,500원",

"치킨텐더 샐러드 - 6,500원"

이렇게 먹어봤네요ㅎ

무려 일주일 안에 3번이나 방문해서요ㅎㅎ

 

■ 맛 평가

에그달콤 샌드위치! 달달 고소 달걀 왕창! 이거 먹으면 보통 사람 기준 배불러요!
구운 쉬림프 샐러드!!! 새우 5알과 할라피뇨 소스와 제철과일 그리고 싱싱한 채소들의 조화!!베스트 메뉴~
에그게살달콤 샌드위치!!에글달콤 샌드위치에 비해 가격이 5백원 비싼만큼 맛도 더 고급스럽다는!
구운 안심살 샐러드에 특제 할라피뇨 소스~담백하고 담백질 보충될 것 같은 건강한 느낌ㅋㅋㅋ맛도 맛있구요
치킨 텐더 샐러드에 허니머스타드 소스~텐더에 머스타드 소스는 국롤인거 아시죵? 이것 또한 맛있어요ㅎㅎ

 

짧은 기간 안에 참 많이도 먹었네욬ㅋㅋㅋㅋㅋ

샌드위치도 다 맛있었고

모든 샐러드도 채소가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었지만

그 중에 제 입맛 기준으로 가장 베스트 메뉴는

구운 쉬림프 샐러드!!!!

가격대는 좀 있지만,

가격을 배시하지 않는 맛...통통한 새우..ㅎ

 

■ 총평

매장 찾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음

샌드위치 빵이 건강한 느낌이고 맛은 건강하지 않아서(?) 맛있음

샐러드의 채소는 매우매우매우 신선하고 소스도 맛남

영도에서 샐러드 구매는 여기에서만 할 것 같음

가격대는 보통

다음에도 아니 내일도 갈 예정!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