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서면/전포동 맛집] 피자에 맥주를 부르는 분위기 있는 핫플! "돕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ㅎ

요즘 이직한지 얼마되지 않아 정신없이 지내느라 업로드가 많이 늦었습니다ㅋ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피자에 맥주를 부르는 분위기와 맛도리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핫플 맛집!

"돕피"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들렸었는데요..ㅎ

피자가 깔끔하고 맛있어서 한 판 시키고 

다음에 또 생각이 날 것 같아서 포장까지 해서 가져갔던 맛집으로 기억되네요ㅎ

 

■ 매장소개

내부는 이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구요ㅎ

좀 어두워서 셀카나 사진찍기에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맥주 한 잔 먹기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답니다ㅎ

 

■ 메뉴소개

 

저희는 성인 3명이서

"하프앤아프(갈릭 스위트콘&하와이안) L - 26,000원"

"딥핑 치즈 프라이 - 6.000원" 이렇게 주문했구요,

가격대가 그렇게 막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ㅎ

 

■ 맛 평가

 

우선 피자 도우가 약간 씬해섴ㅋㅋ

L를 시켜서 다 먹어도 막 배부르다라는 느낌은 없었어요ㅎ

(솔직히 저 혼자서도 다 먹었을듯....ㅎ)

하와이안 피자는 그냥 무난 했던 것 같구,

갈릭 스위트콘 피자는....진짜 JMT 인정인정ㅋㅋㅋ

그냥 마늘 맛만 나고 달기만 했으면 맛있다라는 생각은 못했을 텐데,

고춧가루 시즈닝 같은게 위에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약간의 매콤합이 단맛을 잡아줘서 깔끔했고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요??ㅎ

차만 가지고 오지 않았으면 맥주 한 잔 했을텐데....아쉽ㅎ

딥핑 치즈 프라이는 그냥저냥 아주 평범하고 여러분들이 딱 떠오르는 맛이라....ㅋ

 

갈릭 스위트콘 피자는 집에 가서도 먹고 싶어섴ㅋㅋㅋ

포장까지 했다능...ㅎ

여러분들 돕피가면 갈릭 스위트콘 피자는 필수인 것 같아옄ㅋㅋ

 

■ 총평

주차장은 없음

여기서 셀카는 별로 이쁘게 나오진 않을 듯

갈릭 스위트콘은 맥주랑 먹으면 찰떡일 듯

다음에도 갈릭 스위트콘 피자 먹으러 갈 것 같음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