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강서구/신호동 맛집] 감칠맛과 육즙이 폭팔하는 돼지갈비 JMT 맛집 "평원숯불갈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잘들 버티고 계신가요..?ㅋㅋㅋ

무더위에 쥐약인 필자는 죽어나네요....

(사계절 중 여름을 가장 혐오 하는 편 ㅇㅇ)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위치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과 육즙으로 식도를 즐겁게 해주는

돼지갈비 맛집!!!

"평원숯불갈비" 입니다~

 

정말 맛있는 곳은 긴 설명이 필요 없는거 아시죠?ㅋㅋㅋㅋ

바로 본론부터 시작하겠슴돠

 

■ 매장소개

매장 바로 옆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구요!

매장 내부는 아주아주아주 깔끔해요~

매장 분위기가 깔끔하다 보니, 위생적으로도 선한 느낌을 주더라구요ㅎ

그리고 좌석들이 넓게 배치되어 있고,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녹산이나 화전 명지 근방에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메뉴소개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고기 몇 종류와 

점식 특선 메뉴 몇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 맛집은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느라. 메뉴가 다양하지 않은거 쯤은 아시죠?ㅎㅎ)

 

■ 맛평가

크으 고기 땟깔 보이세요?ㅋㅋ

 

고기 맛을 제외하고

이 집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것 두 가지!

첫 번째는 돼지갈비 "불판"!!!

저 불판 사용하는 곳 찾기 힘든데..ㅋ

 

사장님께서 많이 연구하셨다는 걸 느낀게 저 불판을 보고 알았어요!

저 불판에 양념 고기류를 구우면 달라 붙지도 않고, 양념이 잘 빠져서

잘 타지도 않아요!

그래서 저는 저 불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구요!

 

두 번째는 "밑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하다!

뭔가 밑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해 보이면

음식 먹는 내내 대접받는 기분이고,

안삼이 간다고나 할까요?ㅋ

그래서 이 두가지가 가장 마음에 들었구요!

 

돼지갈비는 하...요근래 먹었던 돼지갈비 중에 단연코 상위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 맛은 풍부하고

육즙은 살아있으며, 고기는 부드럽고!

 

그리고 돼지갈비를 찍어먹는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이것도 사장님의 베려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 이유가 어떤 손님들은 약간 심심하게 돼지갈비를 먹길 원하고,

어떤 손님들은 약간 더 자극적이게 돼지갈비를 먹기 원할 수도 있기 때문에

돼지갈비를 찍어먹는 소스를 따로 준비해주셔서,

모든 손님들이 맛있게 먹고 만족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해주신 것 같아요!

요즘 이런 기본도 안지켜지는 곳이 많은데...ㅎ

 

여기에 냉면도 시켜서 먹었는데..

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중간에 찍었어요..ㅋㅋㅋ

그래서 포스팅에 올리긴 좀 그래서 그냥 글로만 전달드리겠습니다ㅋㅋㅋ

그냥 한 마디로 말씀 드릴게요.

시키세요. 물냉이든 비냉이든.ㅋㅋㅋ

어느것도 후회 안하세욬ㅋㅋㅋ

아? 혹시 둘 다 드시고 싶으시다구요? 둘 다 시키세욬ㅋㅋㅋㅋㅋ

 

돼지갈비 집에서 냉면 맛있기 힘들데..

여긴 냉면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 만큼 맛있었어요!

 

여튼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돼지갈비 집을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했답니다ㅎ

다시 방문할거냐구요?

네X1000000

 

■ 총평

이모티콘 하나로 종결하겠습니다.

 

 

+ 위꼴 당하시라고 동영상 하나 나갑니다..참지 마세요 드세요!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