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영선동 맛집] 변함없는 맛! 변함없는 가격! 돈까스 맛집 "동경왕돈까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3년 전에 한번 포스팅 했던 곳인데요~

최근에 재방문을 했는데,

변함없는 맛과 변함 없는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한번 더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강추하고 싶은 곳!

부산 영도 영선동에 위치한

옛날 푸짐한 왕돈까스 맛집!

"동영왕돈까스" 입니다!

 

■ 매장안내

영도 소방서 옆 골목,

해동병원 주차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내,외부도 3년전이나 똑같네요!

인테리어는 특별한 것 없는 곳입니다ㅎ

■ 메뉴안내

메뉴판인데요..와우

3년전이나 똑같은 가격이네요!

물가가 끝없이 오르는데...

아직 돈까스가 6,000원짜리인 곳이 있다니...ㅎㅎ놀라울 따름입니다ㅎ

저는 "수제 치즈 함박돈까스 - 9,000원"은 매장에서 먹구

"왕돈까스 - 8,000원"은 포장했답니다!

 

■ 맛평가

크으....여기 함박돈까스도 맛도린거 아시나요??ㅎ

혼자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새벽부터 출근하셔서 정성스럽게 수제로 만드신다는데요~

맛에서 정성이 팍팍 느껴집니다ㅎ

계란에 덮혀서 치즈가 보이진 않지만,

계란밑에 치즈폭포ㄷㄷㄷ

이 집은 특히 소스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맛도리라서ㅠ

돈까스 먹을 때, 고기가 얼마나 신선하지 느끼기 힘든데,

함박을 먹어보니까, 원재료를 얼마나 신선한걸 쓰시는지 알 수 있더라구요~

돼지, 소고기 잡내 1도 안나고 간도 딱 맞고~

빵을 살짝 뎦어서 팔면..

서면, 남포동. 전포동. 해운대 등등등에서도

수제 햄버거로도 인기 많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다음은 왕돈까스ㅎ

여기 돈까스는 양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ㅎㅎ

간혹가다 매장에서 먹을 떄와

포장해서 먹을 때, 배달해서 먹을 때의 양이 다 다른 집이 있는데요~

여긴 포장을 하나..매장에서 먹나...양에 차이가 하나도 없습니다!

포장비도 별도로 받지 않구요ㅎㅎ

 

8,000원이라는 가격에....

돈까스 3장이라니.....실롸?ㅎㅎ

혹시 2021년이 아니라 2001년은 아니겠죠....?ㅋㅋㅋㅋ

맛 또한 훌륭합니다...어디 내놔도 꿀리지 않는

옛날 돈까스 맛집! ㅇㅈㅇㅈ

 

여긴 들릴 때 마다 항상 만족하고

돈이 아깝단 생각이 1도 안되는..

나만 알고 싶은 맛집....ㅎㅎㅎ

요즘 점심시간에 손님들이 많아서...

가끔씩 가면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ㅠ

마음 같아선 그만 유명해졌으면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이렇게 가성비 좋은 맛집이

영도에 더 많이 생겼으면 하네요!!

 

■ 총평

진짜 변함없음. 가격도 양도 맛도.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

매장에서 드시면 밥도 공짜로 더 주심

가격대비 훌륭한 가성비 맛집임ㅇㅇ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