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 카페 추천] 카페에서 길 잃은 경험이 있으신가요? "피아크 카페&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카페는
길 잃어버릴 정도로 크고 웅장하며,
뷰 까지 멋진 부산 영도에 위치한
"피아크 카페&베이커리" 입니다!

사실 이곳을 방문한지 꽤 됐지만...귀차니즘과 바쁨이라는 핑계로
포스팅을 이제서야 올리네요ㅎㅎ이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안내 & 메뉴

매장은 몇 층부터 있는지 기억이 잘 안날정도롴ㅋㅋㅋ
엄청 거대(?)했던 것 같아요!
아쉬웠던게 매장 크기에 맞지 않게,
주문 할 수 있는 곳이 1곳 뿐이라....엄청 기다려야 한다는...
그리고..가격.....가...격...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크로와상이 엄청 비쌌던 기억이...ㅋㅋㅋ
미국에서 온 형도...미국보다 비싼 것 같다며..ㅋㅋㅋㅋ
여튼 크기는 크지만..가격대가 비싸다는..
저희는 그래서 밀크티 2병 시켰네요ㅎ

■ 맛 평가

여울과 너울 두 가지 밀크티를 시켰는데요,
솔직히 두 가지 맛 차이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
가격대는 정확하게 기억나요!
무려..무..려....12,000원!!!!
밀크티가 12,000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너무 비쌌어요ㅠㅠ
가격대만 좀 낮추면 2번은 들릴 것 같은데....아쉽습니다!
비싼 가격대만큼 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있었네요!

■ 카페 내부

카페 내부가 워낙 넓어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다소 불편한 자리이긴 했는데..그렇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네요!

■ 카페 외부

너무너무 이쁘죠?ㅋㅋㅋㅋ
여긴 낮에 와도 좋고
밤에 와도 뷰가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또 광장같이 잔디밭이 깔려 있어서,
어린 아이들 놀기에도 딱이구요!
그리고 겨울보단 여름이나 가을에 방문하면 밖에서 경치 구경도하고
앉아서 소풍 온 분위기도 내기에 딱 좋을 것 같네요!

■ 총평
아주아주아주아주 넒음
사람들 겁나 많음
너...무....비....쌈
뷰 좋음
한 번 들려 볼만한 곳(한번만ㅠ)
주차장 넒음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