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해운대/마린시티 맛집] 가성비 좋고 퀄리티 갑인 일식 코스 요리 전문점 "긴자(해운대 마린시티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퀄리티는 갑인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

"긴자(해운대 마린시티점"입니다!

 

이곳은 서울 청담점에 갔을 때,

사실 좀 실망했지만...

부산점은 평들이 좋길래!

가족들이랑 다녀왔습니다!

 

■ 매장안내

매장은 밀폐된 룸 형식도 있고,

개방되어진 좌식 룸 형식도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세련되고 분위기 좋아서

상견례는 물론이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매뉴안내

29,000원부터 시작해서

10만원이 넘는 코스들까지~

아주 다양하게 코스 요리들이 구성되어 있구요!

제일 무난할 것 같고,

많이들 주문하시는

"긴자 정식 - 53,000원"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청담점이랑 가격도 좀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 맛평가

매생이 전복죽
연어쌈
오싱코
사시미&가이모노
스시 3종
세꼬시&해초
오도리(생새우) - 이건 서비스!!!!(다음 코스가 약간 지체되서....하지만 지체되었다고 못 느낀 1인...ㅋㅋ)
즉석튀김
즉석생선구이
철판요리
돌솥알밥&매운탕
후식(매실차)

 

코스 순서대로 정리해봤는데요!

와...이렇게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우선 전체적으로 코스 구성이 가격대비 아주 훌륭했다고 생각됩니다!

양도 많았구요!

가족들 전부 다 만족했구요,

다음에도 또 오자며...모두들 칭찬하시더라구요!

 

회는 숙성회 특유의 두께감과

너무 질기지 않은 식감이 좋았구요,

요리들의 데코레이션도 나쁘지 않았어요!

특히, 담당 서버분이 매우 노련하시고 친절하시고

눈치도 매우매우 빠르셔서,

코스 요리의 흐름에 끊김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저희는 코스 요리가 끊긴다는 느낌을 못 받았는뎈ㅋㅋㅋㅋㅋ

서버분이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오도리를 서비스로...ㅎㅎ

개이덕...ㅋㅋㅋㅋ훌륭한 서버님 덕분에 더욱 만족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혹시 담당 서버님 이 글을 보신다면..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네요ㅎㅎ)

 

다음에 별 다른 약속이 없더라도

약속을 어떻게든 만들어서라도 다시 한번 더 방문할 의사가 있구요!

너무 베리베리 좋았던 점심 식사였습니다!

 

■ 총평

가성비 훌륭함

음식 맛, 코스 구성, 가격 매우 만족

주차장 겁나게 넓음

서버님들 전부 다 너무너무너무 일 잘하시고 친절하심!!!!

(코스요리에서 음식 다음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점!)

상견례, 데이트, 기념일 등 아무때나 다 방문해도 좋음

다음에 100% 재방문 할 예정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