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서면/전포동 맛집] 구수한 곰탕과 단짠단짠의 절정인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곰곰탕"(겁나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구수수수수한 곰탕과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신상 맛집!

"곰곰탕"입니다!

 

이곳은 매료, 수수굉, 사성, 진수를 런칭한

패기 넘치는 젊은 사장님들인 "사나이 컴퍼니"

사장님들이 파도림과 함께 새롭게 런칭한 외식 브랜드인데요~

빨리 안가면 웨이팅이 생길 것 같아...조바심이 나섴ㅋㅋㅋ

가오픈 기간 지나고 지난주 금요일에 방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역시 사나이 컴퍼니에 속해있는 브랜드들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쌍따봉 1000000개 지켜들면서 먹고 나왔답니다ㅎㅎ

 

■ 매장소개

매장 안은 음식의 종류가 한식인데,

분위기 자체가 한식이 아닌 일식을 판매할 것과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였구요ㅎㅎ

오픈형 주방이라 청결함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코시국에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그리고 코시국에 맞춰서 2인으로 테이블을 나눠서

칸막이를 설치해놔서 사람이 좀 붐비더라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메뉴소개

메뉴 주문 방식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구요~

혹시나 어르신 분들께서 결제 방법을 모르신다면,

몸은 건장하지시만(?) 서비스 정신은 매우 투철하신

사장님들께서 아주아주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도움을 주실테니까 혹여나 이런 부분 때문에 부담되서 못가시는 분들은 없으시길^^

아!!!그리고 매우 중요한 부분!!!!

여긴 탄산 제로 시리즈 음료들을 팔아요!!!!!!!

이거 매우매우매우매우X1000중요한 부분!!!!

 

저희는 남자 2명이서,

"특곰탕 - 12,000원"

"특육회빔밥 - 11,500원"

이렇게 주문했구요,

일반이랑 특이랑 차이는

고기의 양 차이라고 하시네요!

 

■ 맛평가

우선 특곰탕부터!

저저저 고운 곰탕 땟깔 보이시죠??

저 국물은 첨가제같은걸 일절 넣어서 저런 색이 나오는게 아니라,

14시간 이상 푹~~~고아서 지극정성으로 국물을 돌보면(?)

저렇게 찐~~한 국물이 나온다고 하네요ㅎ

그리고 고기양....아무리 특이라도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밥보다 고기가 많아서ㅋㅋㅋㅋ

밥 안먹고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고기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곰탕이 아무리 맛있어도

이런 국물류에는 사이드가 참 중요하죠?

저 깍두기? 섞박지? 곰탕과 궁함이 아주 뛰어납니다ㅎ

사실 곰탕에 곁들여 먹는 김치류들이 너무 달기만하면..

금방 질리는데, 이곳 섞박지는 적당히 단맛이 있고

끝에 약간의 매콤함과 짭짤한 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곰탕이랑 먹을 때 끝까지 먹어도 지루하지 않은 맛!

그리고 오징어젓갈도 너무 맛있고..

꼬들뺴기는 두 말하면 잔소리고..ㅎ

기대한만큼 더 맛있었던 곰탕!

육회비빔밥..이하 육비..하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ㅎ

 

사실 본인은 육회를 잘 못먹습니다....진짜로...

친구들이랑 육회집가면 그 특유의 육회 느낌과 향이 싫어서

항상 라이터로 구워 먹었다는...ㅋㅋㅋ

 

근데요...매료 육회나 여기 육회나....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 육회를 밥이랑 섞었다면 말 다겠죠??ㅋㅋㅋ

 

다른 곳에서 육비 많이 먹어봤다는 친구도,

여기 육비는 진짜 탑 안에 들만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육회는 너무 싱싱해서 입안에서 자기네들끼리 막 춤을 출 정도로 

탱글거리곸ㅋㅋ밥은 또 얼마나 잘 지었는지,

윤기가 자르르르르하고

거기에다가 비빔밥 양념을 불고기 소스같이 단짠단짠하게 만들어서,

진심 양념만 입에 털어넣고 싶을 만큼 극강의 감칠맛을 보여줍니다ㅎ

그 완벽한 세 가지가 만나니,

저 세상에 가더라도 생각날 것 같은 맛(?)ㅋㅋㅋㅋ

그 정도로 만족했답니다ㅎㅎㅎ

 

기회되시면 가지 말시구

기회 만드셔서 꼭 들리세욬ㅋㅋㅋㅋㅋ

 

■ 총평

곧 웨이팅 예상

주차장은 근처 민간 주차장 이용(저렴함)

이 세상 맛 아님

직장인들 점심식사, 저녁식사 둘 다 좋음건강한 음식들이라 그런지 부담없음제로 탄산 음료 판매함(다이어트에 도움됨ㅇㅇ)

기회되면 가지말고 기회 만들어서 가셈 후회 안함

그냥 맛.있.다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과 "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