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중앙동 맛집] 분위기와 핵가성비와 맛까지 사로잡은 파스타 맛집 "바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분위기와 믿을 수 없는 가성비와 맛까지 사로잡은 파스타 맛집!
"바븐" 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3~4년전에 처음으로 어머니와 함께 들렸었던 곳인데요,
중앙동에서는 맛있고 뛰어난 가성비로 이미 유명세를 탄 곳이라서,
점심 시간대에는 무한 대기 아니면 가기 힘들었던 곳으로 기억됩니다ㅎ

■ 매장소개


주차할 곳은 따로 없구요,
매장 안은 화덕 피자집에서 볼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고,
조명이 화려하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ㅎ

저희는 점심 시간대를 피해서 왔고,
평일이 아닌 토요일에 와서 그런지 한선했답니다ㅎ
(평일 점심...저녁은 미어터지고...주말도 일요일은 휴무고 토요일은 16:00까지만 한다는 점!! 기억하세용)

■ 메뉴소개


가격...실화?ㅋㅋㅋㅋ
요즘 8,000원짜리 파스타 보신적 있으신분 계신가요?ㅋㅋㅋ
겁나 저렴....
저와 저의 어머니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 - 8,000원"
"해물 로제 파스타 - 8,000원"
"고구마 베이컨 피자 - 11,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ㅎ
(파스타 2개에 피자까지...27,000원 시롸소니?!)

■ 맛평가


우선 고구마 베이컨 피자는 화덕 피자 특유, 도우의 쫄깃함과
달지 않은 고구마 무스 그리고 짭짤한 베이컨의 조화가 입을 즐겁게 해주었구요ㅎ
약간의 슴슴한 맛을 보충해줄 꿀을 같이 줘서 마음에 들었어요ㅎ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
깔끔하고 약간의 느끼함이 돌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
해산물 로제파스타는 8,000원이라는 가격을 믿기 힘들 정도로..
해산물의 양도 가격에 비해 푸짐하고,
토마토와 크림의 비율이 딱 좋았다고 느꼈습니다ㅋ
이 파스타도 크림 파스타 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깔끔하고 단백하게 맛있었어요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다양한 메뉴를 시켜서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랄까요?ㅋ

■ 총평
주차장 없음
가격 진짜 미친듯이 저렴함
여기 한 번오면 단골되는건 시간문제
사장님..제발 토요일도 늦게까지 영업해주시면 안될까요?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