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민주공원/대청동 카페] 마치 동유럽의 너낌이 풍기는 뷰 좋은 카페"아디스아바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도인의 부먹찍먹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곳은
부산 사람들도 잘 모르는 뷰좋은 이쁜 카페!
부산 민주공원 근처 대청동에 위치한
"아디스아바바"라는 곳입니다~

■ 메뉴안내

메뉴부터 안내해 드릴게요~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하고,
프런치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굳이 브런치가 필요없어서, 음료만 주문했구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셔서 기분 좋았네요!

■ 매장 내부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루프탑을 구비하고 있답니다.
매장 안에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고,
아기자기한 화분들도 많아서 너낌적인 인스타 사진 찍기에도 제격이었어요!
무엇보다 많이 유명해지지 않아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대화하고 사진찍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 카페 외부

카페 외부가 너무너무 이쁘죠??
루프탑에서 찍는 사진이란....캬...
해질 때 오면 더 이쁠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앞 거리에 이쁜 벽화들이 있어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유명해지기 전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총평
주차장은 맞은편 "대청 공영 주차장" 이용할 것.
사람 많이 없어서 좋음
카페 외,내부 너무너무너무 이쁨
왜 아직 안유명한지 모르겠음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
재방문 확률 100%

■ 매장위치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구독" 까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