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맛집

진주 “꽃마름 주약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이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벌써 저희 블로그 방문자 수가 100명이 넘었네요

감사드립니다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이 아닌 경남 진주에 위치한 꽃마름 주약점 입니다~


너무 배고팠던 상황이라, 입구 사진은 못찍었네요ㅠ

..! 네이버 거리뷰를 활용해서 입구 사진을 캡쳐했습니다ㅋㅋㅋ

솔직히, 간판도 작고 예상치 못한 곳에 있었지만

진주가 부산과 다르게, 나무나도 조용하고 한적한 도시라,

찾기는 쉬웠습니다~



평일 런치 가격은 13,900원부터~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가격은 17,900원부터~ 였습니다.

저는 공휴일인 개천절에 방문한터라, 가격은 평일보단 비쌌구요.

개인적으로, 꽃마름 같이 샤브샤브&샐러드바에서는

고기를 주문 할 때, 고기를 먹으로 오는 곳이 아닌

샐러드바를 먹으러 오는 곳이기에, 굳이 비싼 고기를 시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 사람입니다 하하하

그래서, 저는 가장 저렴한 고기 목심/양지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저의 배를 살짝 만족시켜주실 고기님부터 셋팅해주시고



샤브샤브 육수와 라이스페이퍼를 샤르르 녹혀줄 따뜨한 물도 셋팅해 주십니다~

그럼 이젠 뭘 해야겠죠? 당연히 샐러드바를 달려가야겠죠~

, 저만의 뷔폐&샐러드바 많이 먹는 법을 전수해드리겠습니다ㅋㅋ

저만의 비법은 냉따후의 순서로 음식을 즐기시면

위에 부담도 덜하고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냉따후는 차가운 음식따뜻한 음식→후식 순서대로

음식을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차가운 음식에는 뭐가 있는지 볼까요~?


이렇게 다양한 샐러드류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음류수도 있구요~

초밥과 롤도 있습니다.

특히 초밥사진 저~~~~끝에 롤이 2종류가 있는데

이거...하 지금도 생각나네요....생각지도 못한 퀄리티의 롤이었습니다~겉은 바삭하게 튀기신 것 같구요,

안은 촉촉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럼 따뜻한 음식을 볼까요?

무슨 음식인지는 모르겠으나, 스프?같은 것도 있고

볶음밥, 야끼우동(?), 탕수육, 튀김류, 피자 등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으나..

그렇게 손이 가는 음식은 없었습니다ㅠㅠ


저는 이렇게 샐러드바를 간단하게(?) 5접시 정도 클리어했구요ㅋㅋㅋ

드디어! 메인디쉬인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샤브샤브 사진은…..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그만

!!! 샤브샤브에 담궈서 먹을 풀때기 사진은 찍었습니다.

여튼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담궈 파인애플, 오이, 소고기, 풀때기 등등을 넣고

소스를 발라 촴촴 아작아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스는 칠리,피쉬,매콤(?) 이렇게 3가지 소스가 있는데

칠리소스가 굉장히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후식먹을 배는 남겨놓고 열심히 먹었습니다^^

후식은 아이스크림,과자류를 비롯하여

팥빙수를 제조(?)해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역시 잘 먹고 맛있게 먹는 사람이

음식도 잘 만든다는 말이 있듯,

팥빙수 정말 알차고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습니다^^

저는 여러가지 메뉴를 많이 먹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메뉴와 함께 샤브샤브가 존재하는 "꽃마름" 진주 주약점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1:30~22:00

Break Time : 15:30~17:30(주말 및 공유일은 없음)

예약문의 : 055-761-0661


재방문 의사 60%

서비스 ★★★☆☆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