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명지] 겨울되면 생각나는 펄떡펄떡 살아있는 통통한 왕새우 맛집 “명지 왕새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더울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들 잘 챙기고 계신가요??

이런 날씨일수록 어떻게 해야된다구요?????잘 아주 자~알 먹어줘야 되죠ㅎㅎ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겨울 하면 생각나는 생물(?)인 새우를

맛있게 요리해주는 부산 명지에 위치한 명지 왕새우라는 곳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이곳은 명지 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내부는 정겨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여 하하하하

저희는 5명이서 왕새우 소금구이”, “왕새우 대가리 튀김”, 

생새우(소금구이랑 가격동일), “왕새우 튀김-”, “해물라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아주 대식가라 이걸 먹고도 부족해서 더 시켰다능….허허허

(! 저만 대식라능….)

 우선 생새우부터 나왔는데요이게 500g입니다ㅎㅎ

역시 딱 정량만큼 나오는 곳! 좀 작게 느껴지실 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뭐 에피타이져라고 생각하고 만족하며 먹었슴돠

새우가 제철인지 몰라도 살도 오동통하고 담백하면서 달달한게

아주 꿀맛이었슴돠 역시 모든 음식은 제철에 먹는게 최고인가 봐요^^

그리곤 왕새우 소금구이가 나왔는데요..

동영상을 찍고 싶었으나…..펄떡거리는 새우가 불쌍해서….…(새우야 미안ㅠ)

맛은 아주 기똥찹니다ㅋㅋㅋ좀 뜨겁지만 오동통한게 초장에 찍어먹으면 감동 쓰나미ㅠㅠ

 그 다음으로 나온건 왕새우 튀김!!!!

여기 왕새우 튀김은 완전 반전 매력!!! 보기에는 투박한게 튀김 옷만 두꺼울 것 같은데

한 입 먹어보시면 그렇게 생각한 나 자신이 미워짐…..

그리고 저 소스!!!양념치킨 소스 같이 달달한게 그 동안 새우를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었던

나 자신이 한없이 한심스러워질뿐….

그냥 제 인생 새우튀김 이었습니다ㅋㅋㅋㅋ굿굿

그리고 등장한게 왕새우 대가리 튀김ㅋㅋ

새우 대가리가 잘못먹으면 좀 비릿할 수도 있기 마련인데

여긴 워낙 새우가 싱싱해서 그런지 그냥 고소~~~~~~고소

그냥 먹어도 고소한데 튀겨 놓으니까 더 고소~~~~~~고소

아 그리고 여긴 특별히 말씀만 주시면 새우 대가리 반반튀김으로도 가능!

후라이드양념반반을 이을 반반메뉴!!

양념 대가리 튀김은 양념에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넣어서 그런지

매콤하면서도 새우 대가리 특유의 고소함도 같이 살려내서 맛과 풍미는 업!

 

마지막으로 해물라면!

필자는 평소에 라면을 즐겨먹지 않…..기는 개뿔

여기 라면은 무한 흡입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인줄은……하하하

 

 

추운 겨울 많이 쌀쌀하시죠?

추웠던 몸과 마음을 한 방에 없애줄

새우 한 주디 어떠신가요?

부산 명지에 위치한 명지 왕새우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75%"

맛 ★★★

가격 ★★★☆

서비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