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영도/청학동] 맛있는 떡볶이와 뷰는 덤"식분도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영도인의 부먹찍먹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SNS에서 나름 핫한 핫플인

맛있는 떡볶이에 뷰는 덤으로 볼 수 있는

부산 영도에 위치한

"식분도영" 입니다^^


여기는 본가 바로 옆이라..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어무이랑 데이트 겸 들린 곳입니다ㅎ

가게는 3층으로 이뤄져 있구요ㅎ

1층에서 주문하시고 올라가시면 되는데~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1도 없어서...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ㅋ

인테리어 갬성이 좀 1990년대를 모방하신 것 같은데,

그에 맞게 음악도 갬성적이라서 좋았답니다ㅎ

저희는 2명이서 "떡볶이 1/2인분", "순대 1인분", "모듬 튀김", "오뎅 2개" 이렇게 주문했는데...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떡볶이가 원래 1인분만 되는데ㅎ

저희 어머니께서....배부르다고 하셔섴ㅋㅋㅋㅋ반인분(?)만 안되냐곸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장님께서 흔쾌히 1/2인분으로 주문 받아주시더라구요ㅎㅎ

떡볶이는 새콤달콤한게 아주 맛깔나게 잘 만드셨더라구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보단 이렇게 옛날식 떡볶이가 너무 좋아요ㅎ완전 제 스탈~

그리고 튀김하고 순대 그리고 오뎅은 그다지 특별하다 한 맛은 못느꼈구요,

다만, 튀김은 튀김옷이 얇아서 좋았어요ㅎ

여기서 딱 분식 드시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신기산업, 신기숲이나

카린으로 커피 한 잔 떼리러 가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ㅎ


지금까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갬성폭팔 분식점

"식분도영(영도분식)"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