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영도] 동삼동 & 태종대 맛집 "오늘 김해 뒷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먹찍먹 입니다^^

요즘 날씨가 비가 오다가 말다가 참 이상한 날씨의 연속이네요~

이런 이상한 날씨에는 뭐니뭐니 해도 고기겠죠?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부산 영도 동삼동 & 태종대에 위치한 신상 맛집 "오늘 김해 뒷고기" 입니다!

솔직히 저는 비가 와도 고기를 먹고 눈이 와도 고기를 먹고

날씨가 좋아도 고기를 먹고 태풍이 불어도 고기를 먹는 "육식낭만주의" 랄까요?

여튼 육식을 겁나게 매우 아주 많이 좋아하는 한 사람 입니다~

오늘 김해 뒷고기 영도점은 한국해양대학교에서 태종대로 가는 길목의 어중간한 자리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찾기가 어려웠습니다...그리고 운전에서 제일 중요한 주차장이 없어서

길바닥 아무때나 주차하고 올라가야 한다는게 조금 마음이 불편했습니다ㅋㅋ

오늘 김해 뒷고기는 처음 주문은 뒷고기 3인분 이상이라고 해서

건장한 남자 둘이서 "뒷고기 - 3,500원 5인분"

"볶음밥 - 8,000원" "음료수 - 1,000원 2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5인분하면 많을꺼란 생각은 노노합니다ㅋㅋ2분이서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저희가 먹으러 간 시간이 토요일이기도 하고 저녁 시간이라 잠시 아주 잠~시 웨이팅을 했습니다ㅋㅋ(사람 정말 많습니다..역시 맛집인듯)

그렇게 시간이 지나, 자리에 착석하고 주문을 하자마자 바로 음식이 셋팅 됩니닼ㅋㅋㅋ빨라서 좋았습니다ㅋㅋㅋ

뒷고기는 일반 돼지고기 같이 한 쪽면을 충분히 익히고 그 다음 한 쪽면을 익히고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집게가지고 휘리릭이랄까요?ㅋㅋㅋㅋ휘리릭휘리릭 익을 때까지 뒤섞어 주셔야 합니다ㅋㅋㅋ

뒷고기가 참 굽기 힘든 고기류 중에 하나라서 팔이 빠질뻔 했지만

어느 정도 익으면 점원분들이 오셔서 구워주십니다ㅋㅋㅋ

맛있게 노릇노릇 구워졌죠? 

저기 중간에 파절이와 김치, 그리고 간장양념 양파를 무조건 넣어주셔야 킹왕짱 세상존맛을 느끼실 수 있어욬ㅋㅋ

물론 이것도 점원분들이 해주십니다ㅋㅋㅋ그저 우리는 거들뿐...

고기 맛은 뒷고기에 좋은 부위들이 섞여 있는지 

퍽퍽하기 보다 부드럽고 어느 정도의 지방이 있어 고소하기도 한 것이 고기의 질이 높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간이 좀 약했습니다ㅠ파절이랑 김치랑 양파를 같이 먹어도 간이 너무 약했습니다ㅠ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아 그리고 보시고 계신 사진들은 "3인분"을 보고 계십니다~

나머지 "2인분"은 볶음밥을 위해 킵(?)해두어야 합니다ㅋㅋㅋ

그 다음엔 오늘 김해 뒷고기에서 SNS에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라면" 또는"음료수"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해서

또 공짜라면 눈이 뒤집히는ㅋㅋㅋ저와 제 친구는 그 자리에서 즉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라면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ㅋㅋㅋㅋ

라면 맛은 면을 쪼로록 먹으면 양 뺨에 서너대 때리고 입속으로 들어갑니닼ㅋㅋ

라면을 매우 잘 끓였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ㅋ한 마디로 그냥 라면맛 입니다ㅋㅋㅋㅋ

그 다음엔 오늘 김해 뒷고기에서 이거 안먹고 나오면 서운하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ㅋㅋ

거대하고 달달하고 짭쪼름하고 거기에다가 치즈를 아낌없이 양 껏 넣어, 한 없이 늘어나는 치즈의 고소함까지 있는

볶음밥을 맛보았는데요ㅋㅋㅋ

제가 맛본 볶음밥 중에 TOP 5안에 들어가는 볶음밥 이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달달 짭짭 고소 모든 맛이 다 들어가 있어요ㅋㅋㅋㅋ

둘이서 이 많은 걸 다 먹었다능....넘 맛있었습니다ㅋㅋ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볶음밥을 시킨지 정확히 35분 만에

점원분이 오셔서 만들어 주셨어요....

그것도 저희 테이블이 먼저 시켰는데...다른 테이블 다 해주고....제일 마지막에 오셨어요ㅠㅠ

볶음밥이 맛이 없었으면 너무나 짜증났겠지만 넘나 맛있게 먹었기에 패스~


지금까지 저렴하면서도 고기에서 낭만을 맛보고 싶으시고

볶음밥까지 완벽한 곳에서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한잔 찐하게 기울이고 싶으시다면

부산 영도 동삼동 & 태종대에 위치한 "오늘 김해 뒷고기"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16:00~01:00(연중무휴)

예약문의 : 010-4633-2143

재방문 의사 90%

서비스 ★★★★☆

맛        ★★★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