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북구 화명동] 밀면과 만두가 맛있는 "명가 밀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부먹찍먹입니다^^

요즘 바쁜 회사 업무와 대학교 중간고사 공부로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어,

한 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ㅠㅠ

하지만, 포스팅만 못할 뿐이지 아무리 바빠도 맛집탐방은 본능적으로(?) 해야되기에 여러 맛집을 킵 해두었습니다ㅋㅋㅋ

!!! 오늘은 그 중에 인터넷에서는 별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새콤 달콤한 양념에 살아 숨쉬는 듯한 면발로 양 뺨을 한 두대 치고 식도로 넘어가는 밀면과

만두피가 야들야들하고 입에 넣으면 마치 턱에 구멍이라도 난 듯 육즙이 흘러 넘쳐 입안이 홍수가 나는 만두를 맛보실 수 있는

부산 북구 화명동에 위치한 명가 밀면 입니다^^

 명가 밀면은 화명동 CGV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주차는 맞은편 코아 회센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물밀면() – 7,000하나와 비밀 밀면() – 7,000두개와

손만두 – 6,000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 밀면은 스피드가 생명이겠죠?

주문한지 5분도 되지 않아, 물밀면과 비빔밀면이 등장했는데요~

물밀면은 진한 육수색을 띄고 있고 양념장과 고명으로 오이, 고기, 삶은 계란이 올려져 있습니다~

맛은 새콤달콤하면서 진한 육수로 심심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은

남녀노소, 어른아이 구분없이 누가 먹어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혹시 밀면을 먹는 순서를 알고 계시나요?

밀면을 드시고 나서 , 소화가 빨리 안되고 더부룩한 느낌을 많이들 받으실텐데요,

그래서 밀면을 먹기 전에, 고명으로 올려져 있는 계란을 제일 먼저 흡입하시고 드시는게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계란은 위벽을 튼튼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고 소화를 돕는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철벽같은 위를 가진 사람으로써, 그냥 다 같이 먹습니다ㅋㅋㅋ

비빔 밀면은  물밀면의 고명과 똑같았고

다른 집보다 양념장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맛을 보니, 양념장 자체가 붉은 색과 다르게 맵지도 않고

양념장이 과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간도 딱 맞고

혀 끝을 톡 하고 건들고 식도로 넘어가는 새콤달콤함의 끝을 보여주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그 다음으로, 손만두가 나왔는데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야들야들한게 맛있어 보이시죠?

손만두를 잘 못하는 집에 가게 되면 만두피는 두껍고

속은 별로 없어서 항상 손만두는 맛집을 찾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이 집은 만두피도 얇고 속에 탄탄하게 채워져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입에 만두를 넣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육향과

육즙이 내가 만두다!!”하고 말하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밀면과 만두의 조합은 삼겹살에 비빔면과 같은 조합이랄까요?

비빔밀면 위에 만두를 살포시 올려 돌돌 말아서 입으로 직행하면

천국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십니다ㅋㅋ 여튼 최강! 짱짱! ! 조합이었습니다ㅋㅋㅋ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한 양념장의 조화를 이루는 맛있는 밀면과

입에서 육향이 풍기고 육즙이 넘치다 못해 흐르는 만두를 맛보고 싶은 분들께

부산 북구 화명동에 위치한 명가 밀면을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시간: 11:30~20:30(연중무휴)

예약문의 : 051-335-4004

재방문 의사 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