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중앙동/중앙역]시원한 판모밀이 맛있는 "중앙모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포스팅합니다 ㅋㅋㅋ 총3명이서 운영중이라 다같이 간 맛집도 있고, 개인적으로 가는 맛집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방금 제가 갔다온

부산 중앙동 맛집  "중앙모밀"  입니다.

원래는 중앙손국수라는 이름이였는데 명칭을 중앙모밀로 변경했어요!

1956년부터 전통이 깊은 맛집인만큼 단골 손님도 상당히 많답니다.

저도 그중 한명이구요^^

모밀은 동맥경화에도 좋고, 소화가 잘되며 저칼로리 음식으로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은데요~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냉모밀을 겨울엔 따뜻한 우동이나 온모밀을 드셔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중앙모밀의 대표 메뉴에요!

저는 판모밀1인분(2판, 6,000원) , 유부초밥(8pcs, 3,000원)

주문했습니다.

초밥은 김초밥 유부초밥 반반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모밀은 2판이 1인분입니다.

육수에 겨자를 다 풀면 저는 조금 맵더라구요 ㅠ

적당히 기호에맞게 풀어주시면 될듯합니다.

면발이 너무 탱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중앙모밀은 단무지도 직접 만듭니다. 그래서 색이 샛노랗지가 않고 하얗답니다.

단무지도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유부초밥은 엄청 맛있는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그냥 모밀국수랑 같이 먹기에 좋은거같습니다.

김초밥이랑 반반 주문할걸 잘못 선택한거 같아요 ㅠㅠ

점심시간에 오면 여기 직장인들이 많이와서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요....

그래도 메뉴 특성상 회전율은 좋기때문에

부산 중앙동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중앙모밀" 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 명절3일 휴무,셋째주 일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90%"

맛 ★★★★☆

서비스 ★★☆☆☆

가격 ★★★☆☆

728x90
반응형